[국민카드 본사 국제마케팅부] 

사무보조 채용(영문 번역 필수)


당사 인트로맨은 외국계 기업 및 국내 대기업에 Head Hunting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기업입니다. 금번 국민카드 파견직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모집부문 및 우대조건

모집부문근무내용모집부문 및 우대조건

해외이의제기

(차지백) 

사무보조

○ 주요업무

신용카드 해외 이의제기업무(차지백 서비스)관련 국문/영문 번역 및 문서작성

해외이의제기 업무 진행 일정 관리

대고객 채널 관리(홈페이지 모바일 이메일)

- 영어문서 독해 및 영문 레터 작성 능력자

고객응대경력, 서비스 직종 경력우대 

  • 요일 : 평일 주 5일 근무 (월~금), 공휴일 휴무  
  • 시간 : 오전 09:00 ~ 오후 18:00 (휴게시간 1시간)

급여조건 및 고용형태

  • 급여
    - 월급  2,700,000원 
  • 고용형태
    인트로맨(주) 소속 파견직(6개월단위 최대 2년근무) 
    계약만료 퇴사 시 실업급여 및 퇴직금 수령 가능
  • 서류접수 :  4월 중 상시 접수 예정
  • 면접일정 :  서류 지원자 대상으로 상시 진행 예정
  • 입사일정 :  4월 중 입사 예정
  • ※ 중복 지원시 지원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파견사 이름은 인트로맨 입니다!
  • 메일 지원 : 하단 한글 양식 다운 후 작성 및 이메일 회신 (yosan1336@introman.co.kr)
  • 온라인 간편지원 (담당자 전화드릴 예정)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근무장소 및 복리후생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내수동, 대우빌딩) KB국민카드 
  • 4대보험 의무 가입
  • 연차휴가 / 퇴직시, 미사용 연차는 연차수당으로 지급
  • 1년 이상 근무시 퇴직금 지급
  • 각종 경조사비 및 경조휴가 지원

    문의전화

    • 국민카드 채용 담당자 : 박태훈 / 010-9315-1341
    • 이메일 : yosan1336@introman.co.kr
    • 개인이력서로 이메일 지원시 제목에 "국민카드_홍길동"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 전형절차

    전형절차

    참고사항

    • 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입니다. 
    •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위 2항 본문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하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사 이메일 (yosan1336@introman.co.kr)로 제출하시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이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위 2항 본문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