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입 지원 가능 포지션 * [아파트테크 소개] 집합건물, 공동주택(아파트, 주택 등) 관리에 최적화된 ERP 시스템을 공급하는 아파트테크입니다. 입주 관리, 검침 관리, 부과 관리, 수납 관리, 회계 관리, 인사/급여 관리, 그룹웨어 등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리비 납부 시 한전과의 전기검침 연동, 자동 이체, 홈택스 세무 신고, 국토부 회계 DB 연동,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알림톡 및 메일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높은 보안성을 적용하여 개인 정보 보호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계 법인과 제휴하여 부가세 신고, 매출입 자료 스크래핑, 법인세 신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현금 영수증 발행 등 자동화된 세무신고를 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화 매니저(Call Service) 도입으로 입주민의 민원을 보다 원활하고 신속하게 응대하며, 민원 처리 결과를 알림톡/SMS 통해 결과를 통보함으로써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입니다. 또한 단지 내 음성 방송 시스템, 화상회의, 공동 주택 관심사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개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 아파트테크 시스템 : 클릭 [채용팀 Talk] [담당 업무] - 공동주택/집합건물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 프로그램 운영 관련 고객 전화 상담 - 신입 ~ 5년 이하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 고객 상담 경력이 있는 분(동종 업계 경력자)
- 아파트테크는 자유양식의 지원서류(이력서,경력기술서)를 받고 있습니다. 본인의 강점을 잘 어필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작성하되, PDF 형태로 제출을 권장합니다. - 포트폴리오, 개인홈페이지, 블로그, Github 링크 등도 함께 제출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1차 인터뷰] - 직무와 관련된 전문 지식 및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입니다. - 화상 혹은 대면으로 진행되며 업무 연관성이 높은 야놀자 구성원이 참석하며 1시간 가량 진행됩니다. [2차 인터뷰] - 직무와 관련된 역량과 경험에 대하여 1시간 가량 심층적인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 이와 더불어 야놀자와 지원자가 서로의 가치관과 생각을 확인하는 질문도 주고 받습니다. [처우 협의]
[복지 패키지] - 점심 식대 연 288만 원 (1일 1.2만 원) 이 외에도 임직원을 위해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회사의 복지제도는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