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우대사항 |
인원 |
CS (고객상담) |
- 도메인 및 솔루션 서비스 운영 및 인바인드 CS 업무
- 고객 문의 응대 (유선, 게시판, 채팅상담) 및 CX (고객 경험) 업무
- 고객 경험 데이터 분석 및 개선 방안 도출
|
* 공통
- IT 서비스 관련 이해도가 낮더라도 관련 교육에 대해 성실히 수행 가능한 자
- 고객 응대에 있어 원활한 소통 역량과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한 자
- 문제 해결을 위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갖춘자
* 우대사항
- 도메인 CS 경험자 / Microsoft M365 CS 경험자
- 고객상담 및 CX 업무 경험자
|
0명
신입/경력
|
|
|
|
근무조건 |
|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요일 : 주5일 (월~금)
ㆍ급여제도 : 회사내규
ㆍ근무지역 : 서울 서초구
ㆍ인근전철 : 2호선 서초역 / 2,3호선 교대역
ㆍ주소 : (137-070)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250 스타갤러리브릿지 3층
|
|
|
전형절차 |
|
ㆍ서류심사 > 실무자 면접 > 임원면접(상황에 따라 실무자면접으로 선발) > 최종선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발표 |
|
|
복리후생 |
|
워라밸 |
- 2개월에 한번 금요일 휴가 제공(확대 시행
예정)
- 생일 조기 퇴근
- 장기근속자 리프레시 휴가
- 시차출퇴근제
- 자유로운 연차/반차 사용
|
상여/포상 |
- 전 직원 상여금 지급
- 우수사원 표창/포상
- 직원 투표 우수사원 표창/포상
- 장기근속자 표창/포상
- 우수 인재 추천 포상
- 컨퍼런스데이 포상
- 이벤트 포상
|
지원/시설 |
- 매달 복리후생비 지급
- 부서 활동비(회식, 소모임 등) 지원
- 각종 경조사 지원(경조금, 휴가 등)
- 장기근속자 휴가비 지원
- 자격증취득지원(응시료, 취득성공축하금)
- 직원대출 지원
- 기념선물 지급
- 야간교통비 지급
- 당직자 식대 지원
- 휴게실(안마의자)
- 카페테리아(간식,커피,음료)
- 주차장(무료, 주차 가능 대수 제한 없음)
|
교육/생활 |
- 신입사원교육(OJT)
- 직무교육
- 리더쉽교육
- 컨퍼런스데이 지원
- 사내동호회 지원
- 법인콘도 제공(소노호텔&리조트,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 워크샵
- 명절 선물 제공
- 월 1회 생일파티 및 생일선물
|
보험/연금/수당 |
- 4대보험, 퇴직연금, 자녀수당, 당직수당
|
|
|
|
접수기간 및 방법 |
|
ㆍ접수방법 : 온라인 입사지원
ㆍ접수기간 : 채용시 까지
|
|
|
기타사항 |
|
ㆍ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