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영업지원 - 품질보증서 마감 관리 - 품질보증 클레임 처리, 결함 경향 도출 - 월별 보고서 작성 : 클레임 및 비용 분석 - 딜러점 보증 KPI 지원 - Repair 패키지 및 Service 패키지 프로세스 및 등록 관리 1. Manage warranty month-end closing. 2. Process the warranty claim data and derive warranty defect trend. 3. Prepare monthly trend report : claim and cost analysis. 4. Support Dealer`s warranty KPI : Technical campaign, and claim error case 5. Manage the process and registration of Repair package and Service package.
[자격요건]
- - 2~3년제 초대졸 이상 지원 가능
- - 유관 업계(자동차) 근무 경험자 우대
- - 업무 상 영어 사용 가능하신 분
- - 업무 상 MS Office 사용 가능 하신 분(Excel, Word, PPT)
[근무조건] - 고용 형태: 퍼솔켈리코리아 소속 파견 계약직- 근무 기간: 1년 (육아휴직 대체)- 근무 시간: 주 5일 (월~금) / 09:00-18:00- 위치: 서울 중구(명동역 인근)- 연봉: 면접 후 협의- 복지: 연차휴가, 퇴직금, 4대 보험, 인센티브 제도, 통신비, 상품권 등[제출서류]- 국/영문 이력서(자유 이력서 회신 가능하며, 가급적 하단에 있는 word 파일 형식으로 접수 권장 드립니다.)- 유관 경력 보유 시 경력기술 포함 필수[지원방법]- 이메일로 서류접수: jieun.lee@persolkelly.com- 메일접수 시 제목에 “BMW_성함” 기재 바랍니다.- 담당자: 퍼솔켈리코리아 이지은/ (TEL: 02-760-8829)* 채용 시 마감이므로 빠른 지원 바라며 서류 적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해당 기업명으로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하오니 긍정적으로 검토 부탁드립니다. : )*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서류는 퍼솔켈리 홈페이지(www.persolkr.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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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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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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