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서비스센터 HSD 상담 영업 사원 모집

델타네트워크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 5,000만원, 매출액 30억 2,499만원, 사원수 48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 244 (태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LGU+ 대구북구/경산 홈서비스센터, 통신공사, 구내공사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LGU+서비스센터 해피콜/업셀링 상담/영업 등
( ○명 )

담당업무

ㆍ LGU+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상품 소개

ㆍ LGU+ 고객 상품 상향 안내 상담 

ㆍ 기타 회사에서 진행하는 업무 일체


스킬

ㆍ고객상담, 전화상담, 상품설명, 인터넷 요금 설계, 상품 업세일, 개인정보 보호, 정보 보안, 불편법 금지


핵심역량

성취지향성, 윤리의식, 성장지향성, 스트레스관리, 계획성, 성실성, 꼼꼼함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인근거주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ㆍ전화상담업무 경력자


전형절차

ㆍ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ㆍ 면접일정은 서류 확인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유의사항

ㆍ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ㆍ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후라도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 응시원서에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ㆍ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채용일정 등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응시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