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넷

HR지원팀 담당자 (경력)

이롬넷은 국내 및 해외 이용자에게 온라인 전자결제를 제공하는 회사로써 글로벌 전자지급결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 전세계 대상으로 Global Fintech Service 사업을 주력으로 급성장하고 있으며,

한국 본사 외 싱가폴 지사, 홍콩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 상품(PayVerse)홍보영상 : [이롬넷] PayVerse 안에서 전세계 모든 고객을 만나다

https://www.youtube.com/watch?v=GMB5AMequHA&bcrFallback=bcrFallback


https://www.eromnet.com/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 HR 업무

ㆍ평가/보상 관리 : KPI설정, 지표검토, 성과관리, 보상기준 설정

ㆍ채용 : 채용공고 관리, 채용채널 관리, 면접 일정 조율/장소 세팅

ㆍ입퇴사자 관리 : 신규입사자 온보딩, 퇴사자 퇴직프로세스 관리

ㆍ정부지원사업 리서치 및 도입운영

ㆍ조직문화 관리

ㆍ복리후생 관리


- 총무업무

ㆍ보험관리

ㆍ사무용품/비품 구매 및 관리

ㆍ사무실 시설관리

ㆍ자산구매 및 유지보수 관리

ㆍ그룹웨어 및 협업툴 관리 : e-HR, Slack 등 업무용 툴 관리

ㆍ해외 지사 업무지원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3 ~ 7년

ㆍHR관련 실무 경력

ㆍ성과관리, 보상, 채용, 노무 업무 경험 필수


우대조건

ㆍ영어회화가 우수하신 분

ㆍ해외지사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ㆍSlack, JIRA, Confluence 협업 도구를 경험해 보신 분

ㆍ꼼꼼한 성향과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ㆍ빠르고 급변하는 상황에서 우선순위를 도출하며 업무를 해나가는 힘이 있는 분

ㆍ긍정적인 에너지와 열정으로 목표를 향해 즐겁게 일하고 싶으신 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경기전지역, 서울전지역, 강남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10:00 ~ 19:00


복지 및 혜택

[업무 환경]

ㆍ선릉역 도로 1분 역세권

ㆍ연차/반차/반반차

ㆍ자율복장 근무

ㆍ신규입사자 웰컴키트 제공

ㆍ필요 장비 및 소프트웨어 지원 협업툴 사용 (slack, jira 등)


[복지 및 혜택]

ㆍ연차, 경조휴가, 창립일 휴무

ㆍ자율복장

ㆍ도서구입비, 교육비 지원

ㆍ카페테리아 (음료, 간식 무제한)

ㆍ명절선물, 경조사비

ㆍ건강검진 지원

ㆍ조식지원

ㆍ야간교통비 지원

ㆍ생일연차


전형절차

ㆍ입사지원 > 서류전형 > 1차면접(실무면접) > 인적성검사(온라인) > 2차면접(임원면접) > 처우협의 > 입사완료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