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XT5 Editor



김포공항 위탁수하물 분류 및 탑재사원 모집

(주)제니엘은 한국공항의 업무위탁업체 입니다.


모집부분 및 업무관련사항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정규직 사원- 여객기 위탁수하물 분류 및 기내 탑재
★ 신입지원자 가능
- 공항 출입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책임감이 있고 근태관리가 정확한 자
- 오전/오후 교대근무 가능자
- 장기근속 가능자

근무지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내 수하물 조업장
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112

급여조건 및 근무시간

구분

근무시간

근무일수

급여

비고

국내선

06:00~23:00 사이
스케쥴 근무

주5일 스케쥴 근무

월 2,753,800원

- 스케쥴 교대근무
(오전/오후)

국제선

06:00~23:00 사이
스케쥴 근무

주5일 스케쥴 근무

월 2,753,800원


입사 후 첫 달 수습급여 적용(월 급여의 90%)

수습기간 월20시간 고정연장 수당 포함(20시간 초과 연장 근무 시 추가 연장수당 지급)
비행 스케쥴에 따라 6시 이전 조기출근 또는 23시 이후 심야퇴근 할 수도 있음
각종 수당 별도 지급
근속기간에 따른 급여 인상
복리후생
4대보험(고용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건강보험) 적용
식사제공
경조금 혜택
근무복 및 근무화 제공
1년 이상 근속 시 퇴직금 지급
매월 조업 우수사원 포상
근로자의 날/명절 선물 지급
기타 제니엘 전 복리후생 적용

지원방법
온라인 접수 가능(잡코리아)
개인이력서 접수 가능 - 담당자 이메일 접수(zenieljh@zeniel.co.kr)

전형절차
서류전형 실시 후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하여 면접진행
※ 제출서류 반환안내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반환서류안내: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반환가능기간: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반환신청방법
 ① 제니엘 김포공항사업소(02-2661-1052)로 신청
 ② 접수 후 14일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

담당자 및 문의처
담 당 : 김주헌 (Tel : 010-2705-1049 / 02-2661-1052)
E-mail : zenieljh@zeniel.co.kr
채용에 관한 문의가 있을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