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XT5 Editor김포공항 위탁수하물 분류 및 탑재사원 모집 | (주)제니엘은 한국공항의 업무위탁업체 입니다. |
| | 모집부분 및 업무관련사항 | |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
정규직 사원 | - 여객기 위탁수하물 분류 및 기내 탑재
| ★ 신입지원자 가능 - 공항 출입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책임감이 있고 근태관리가 정확한 자 - 오전/오후 교대근무 가능자 - 장기근속 가능자 |
---|
| 근무지 | | | |
|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내 수하물 조업장 | | 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112 |
| 급여조건 및 근무시간 | | | |
구분 | 근무시간 | 근무일수 | 급여 | 비고 |
---|
국내선 | 06:00~23:00 사이 스케쥴 근무 | 주5일 스케쥴 근무
| 월 2,753,800원 | - 스케쥴 교대근무 (오전/오후) |
---|
국제선 | 06:00~23:00 사이 스케쥴 근무 | 주5일 스케쥴 근무
| 월 2,753,800원 |
---|
| 4대보험(고용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건강보험) 적용 | | 식사제공 | | 경조금 혜택 | | 근무복 및 근무화 제공 | | 1년 이상 근속 시 퇴직금 지급 | | 매월 조업 우수사원 포상 | | 근로자의 날/명절 선물 지급 | | 기타 제니엘 전 복리후생 적용 |
| 지원방법 | | | |
| 전형절차 | | | |
| 서류전형 실시 후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하여 면접진행 | | ※ 제출서류 반환안내 | |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 반환서류안내: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 반환가능기간: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 반환신청방법 | | ① 제니엘 김포공항사업소(02-2661-1052)로 신청 | | ② 접수 후 14일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 |
| 담당자 및 문의처 | | | |
| 담 당 : 김주헌 (Tel : 010-2705-1049 / 02-2661-1052) | | E-mail : zenieljh@zeniel.co.kr | | 채용에 관한 문의가 있을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