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견기업
CS센터 전화상담직원 채용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CS센터

- 대표전화 고객상담직(인바운드)
- 가입/해약문의, 미납안내, 결제방법 변경 등 

**영업성 업무나 멘트 없이 걸려온 전화를 응대하는 업무입니다

[자격요건]

- 학력, 연령 무관

- 경력무관/신입가능

- 컴퓨터 사용 가능자


[우대사항]

- 관련 업무, 콜센터 업종 경험자 

즉시출근 가능자

근무조건

용형태- 파견계약직
근무시간

- 월요일 ~ 금요일(주 5일) 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급여조건

- 월 2,160,740원 + 인센티브 별도

** 입사 후 3개월 간 정착지원금 월 15만원 지급

** 평가 인센티브 월 최대 30만 지급

근무지역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서울역 인근)


진행절차- 서류지원 → 면접진행  → 최종합격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퇴직금, 연월차 

- 신입사원교육(OJT)

- 건강검진, 경조휴가 및 경조사 지원

- 업무용 인터넷 전화&헤드셋 사용

- 듀얼모니터 사용

- 데스크 내 개인 물품 비치 가능

- 쾌적한 사무실 및 휴게공간 보유

- 휴게실 내 전자레인지, 냉장고, 스타일러 사용 가능 

- 그 외 내규에 따라 제공

이력서 다운로드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