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IT Helpdesk 운영지원 관리자 (경기이천, 전라도 김제 주1회출장)

2001년 설립 법인으로 올해 ‘일은 신나게, 춤은 고객과’ 라는 슬로건 아래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에서도 꾸준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습니다. 국내외 법인에서 필요로 하는 전산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신속한 지원과 현장의 풍부한 경험,국제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 및 수준 높은 서비스를 강점으로 갖고 있는 고우넷의 목표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선진 IT 전문 회사”를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목표를 구체화 가기 위하여 Service Engineer, Sales, Solution 3개 사업부분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No.1 IT Service Provider’가 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IT Helpdesk 운영지원 관리자
( 1명 )

담당업무

ㆍ데스크사이드 운영지원 및 인프라 운영관리업

ㆍ로컬 및 로밍 사용자에대한 기술지원 제공

ㆍ데스크탑, 랩탑 , 프린터, PDA 등을 배포, 유지 관리하고 문제를 해결

ㆍWindows Server 설치, 유지 관리 및 문제해결 지원

ㆍ하드웨어 , 소프트웨어가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시스템 테스트 지원 제공

ㆍ컴퓨터, 서버 및 관련 장비의 수리 및 유지관리에대해 문제를 진단하고 원인을 식별하여 해결

ㆍ시스템 및 서버 운영 관리, 모니터링, 서비스 로그 및 시스템 지원 요청 건 처리

ㆍ데이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마이그레이션 수행

ㆍ서버실 및 전산시설의 양호한 상태 유지 Service Now ticket 시스템, ITIL자격 운영경험

ㆍSoftware: IBM Tivoli Endpoint Manager , ARCServe, Windows ,Windows Server , WSUS , Symantec End Point Protection Manager , O365 , MS Teams , SharePoint 

ㆍVM 및 네트워크 ,WIFI, WAN (VPN) 을 포함한 서버를 구현하고 유지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ㆍ지방근무 가능자 (경기이천 상주근무, 전라 김제 출장근무)

ㆍ인근거주자

ㆍ차량소지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