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구/역삼역/6개월단기]

외국계기업 리셉션/코디네이터 채용

㈜한국맨파워센터는 199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3억원, 매출액 65억 7,091만원, 사원수 23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서초구 효령로55길 28 (서초동, 브이 샤르망)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로자 파견,채용대행,헤드헌팅,기타 아웃소싱 업무 .HR서비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리셉션/코디네이터

Workplace Experience Coordinator( 1명 )

담당업무

ㆍ컨시어지 /리셉션 / 회의실 관리 / Admin 업무 등 

- Services include, but are not limited to: Concierge, Reception / Switchboard, Room Management, A/V Support, Meeting & Event Management, Community Programs, Meeting Supply Equipment, Food Services, Parking & Commute, Bicycle & Local Shuttle, Supported Employment, Company Store, Pet Programs, Document Services, Mail Services, Record Archiving, Office Supply Management, Moves, Adds, Changes, Furniture and Cable Management, Space Reset, Entrance Screening Protocol and Workplace Onboarding.

- Greets employees and announces clients and visitors. Conducts guest registration through badging software. Issues visitor passes and validate parking. Receives and directs incoming calls to appropriate parties.


자격요건

ㆍ영어가능자, 밝은 성격

ㆍ경력 : 유관경력(리셉션/비서/코디네이터 등) 1년 이상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 09시 ~ 18시 / 주5일 근무

ㆍ계약기간 :  6개월 (계약만료시 연장여부 검토)

ㆍ급여조건 : 월 255만원 (세전)

ㆍ특이사항 :  역삼역에 입주한 글로벌기업을 관리하는 외국계 서비스기업에 파견 근무됩니다.

                      계약기간 만료시 외국계 서비스기업 소속으로 직접 고용여부 검토 가능합니다.

ㆍ지원방법 :  이메일 접수(kmc@kmcjob.co.kr),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ㆍ문의전화 :  02-3775-4663 / 한국맨파워센터 황호진 부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