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본사 / 프랑스 지사 / 일본 지사를 두고 있는 명품 수입 전문 기업입니다. 운영지원팀 소속으로 주 업무는 사무업무, 문서작업, 업무 보조 플랫폼 관리,해외사업팀 업무 보조, 외근 업무 상품 등록,CS,상품소싱 등등 전반적인 업무 입니다. 업무 성과에 따라 해외 지사 근무도 가능 하며 업무 성과에 따라 진급 및 급여 인상도
(현재 월 평균 직원 급여 380만원 이상) 항상 열려 있습니다. 최상의 근무 환경을 제공 합니다.
성격이 활발하고 대인관계 좋으며 재미있게 일하실 분 많은 지원 부탁 드려요 회사 분위기 완전 좋습니다^^
< 인사 담당자 한마디 > 알바생으로 인더샵에 입사 했고 현재 업무지원팀 실장으로 대기업 과장급 월급과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젊고 활기차고 대기업 만큼 기회가 정말 많은 회사입니다. 맡은 업무에 책임감이 있으시고 열정이 넘치는 분 이라면 꼭 지원해주세요 :)
복지
* 근무 년 수에 따른 해외여행 * 최상의 오피스 근무 환경 * 프리한 회사 분위기 * 명품 원가 구매 * 경조사 지원 * 명절 선물 지급 * 대체 휴무일 포함 모든 법적 휴무일 휴무 * 해외 지사 근무 가능 * 연차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