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CS ㆍ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를 통한 고객 회원가입 지원 ㆍ SNS, 인바운드를 통한 고객문의건에 대한 고객응대 및 지원 ㆍ 송금오류건에 대한 고객안내 및 재실행 검토 ㆍ 기타 앱 내 발생 오류건에 대한 보고
2. Sales ㆍ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한 회원가입 지원 ㆍ 오프라인 지역방문을 통한 고객 회원가입 지원 ㆍ 국가별, 지역별 외국인 커뮤니티에 대한 분석 및 커뮤니케이션 ㆍ 오프라인 회원가입 행사 기획 및 참가
자격요건 ㆍ외국인
ㆍ긍정적인 성격, 국내 근로자격 취득
우대사항
ㆍ영어 및 기타 외국어 가능자 우대
ㆍ송금업 근로경험자 우대 ㆍ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Tool 활용가능자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