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기업/주1-2일 재택근무] 

경영지원 팀원 모집


글로벌 온라인 리서치 서비스 제공회사인 dataSpring에서 글로벌 역량을 키우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룰 인재를 찾습니다! dataSpring이 구성원과 함께 하는 키워드는 ‘배움’과 ‘성장’입니다. 함께 배우고 일하며 성장하는 과정에서 다른 구성원에게 긍정적인 자극을 주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dataSpring을 함께 만들어 갈 소중하고 열정적인 동료를 모십니다 :) 

포지션 및 자격요건

경영지원팀 Jr.
( 1명 )

안녕하세요! 

데이터스프링에서 함께 성장할 경영지원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 경영지원팀은 인사, 회계, 총무, 법무 등의 업무를 통해 기업이 원활하게 운영되고,

구성원들이 최적의 근무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현재 팀리드, 팀원 총 2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영지원팀의 전문성과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인원을 충원합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협력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을 원해요! 



-성장


중요한 건 경력보다 배우고자 하는 자세입니다. 

데이터스프링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분을 원해요.

신입도 가능해요! 하지만 업무 경험이 있다면 자유롭게 어필해주세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경영지원팀은 여러 방면에서 구성원들과의 조율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협업을 이루어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의견을 포용하고 타진하는 마인드를 가진 분이 필요해요!


-책임감과 성실함


좋은 팀워크를 이루기 위해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맡은 바를 성실히 수행해낼 수 있는 분이 좋습니다!


-적극성


적극적인 의견 제시나 제안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귀 기울여 경청하고 서로 자유로운 의견을 개진하는 과정이 더 나은 팀을 만들고, 효율적인 업무를 이루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더불어, 같은 일도 조금 더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분을 원해요!


-협동성


모든 일은 혼자서 해낼 수 없습니다.

함께 생각하고, 함께 하는 자세가 단단한 팀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개인주의보다는 함께 길을 걸어나간다는 생각으로 합류해주실 분을 원해요!



담당업무

ㆍ세금계산서 발행

ㆍ외상 매입금 관리

ㆍ자금 집행 및 관련 업무

ㆍ법인 카드, 법인 통장내역 정리

ㆍ적격 증빙 관리

ㆍ업무 환경 관리

ㆍ전산 기기 및 소프트웨어 관리

ㆍ기타 행정 업무 및 경영지원 업무


자격요건

ㆍ신입/경력(3년 미만)

ㆍ대졸 이상

ㆍ영어 가능자

ㆍ엑셀 중급 이상

ㆍ함께 성장하길 바라는 분

ㆍ배움을 즐기는 분

ㆍ원만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ㆍ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ㆍ문서 작성 및 정리 우수자

ㆍ세무/회계 자격증 소지자

ㆍ장기 근속 가능자

ㆍ즉시 출근 가능자

ㆍ관련 직무 인턴 경험자 


사내문화/복지

업무환경

주 1 ~ 2일 재택근무 및 탄력근무제 

(Core Time: 오전 10시 ~ 오후 5시)

ㆍ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직원 휴게실 구비 

(안마의자 구비)

ㆍ탕비실 내 아침 식사 대용 등 다양한 간식/커피/음료 

상시 구비
 

인센티브

ㆍ연간 전사 이익 분배 상여금 지급
 

복리후생

ㆍ체력단련 (PT, 필라테스 등) 어학공부 등 

자기 계발비 월 10만원 지원 

(6개월 초과 근무자 해당)

ㆍ업무 관련 도서구입 및 세미나 참석 비용 지원 

ㆍ생일 및 명절 선물 지급, 각종 경조사비 지급 

ㆍ연 1회 국내 또는 해외 사원여행 

ㆍ연 1회 종합건강검진비 실비 30만원 지원

 (6개월 초과 근무자 대상) 

ㆍ생일 유급반차  

ㆍ심리상담 서비스 

ㆍ장기 근속 포상

ㆍ반반차, 반차, 연차는 언제든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

* 상기 내용은 현재 (2024년 4월 11일) 기준이며 

향후 사내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근무조건

ㆍ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ㆍ고용 형태: 정규직 (최종 합격자는 3개월간 수습기간을 

두며, 연장될 수 있음. 

수습기간 만료 시 근무적격자로 판정된 경우 본채용

(정규직) 전환됨)

ㆍ근무 형태: 사무실 출근 주 3-4일, 

수습 기간 동안은 주 5일 사무실 출근 필요 

(주5일 출근기간은 단축될 수 있음)

ㆍ근무 지역: (사무실 출근 시) 서울 중구 무교로 15, 

남강타워 1202호

 - 서울 1, 2호선 시청역에서 300m 이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실무자 면접 > 2차 영어 면접

(비대면 진행/영어 이력서 제출) > 3차 임원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