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의 전화, 이메일, 채팅 상담 처리 (문의, 불만, 의견, 피드백 등) ㆍ고객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기술 응용 프로그램 활용 ㆍ정확한 정보 제공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 ㆍ모빌리티 서비스 관련 문제 해결
자격요건 ㆍ학력 : - 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 전문대학교 졸업 (3년 이상의 경력 필요) - 고등학교 졸업 (7년 이상의 경력 필요) ㆍ경력 :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우대사항 ㆍ비지니스 레벨 영어 (기본적인 영어실력도 지원 가능) ㆍMS Office 활용 및 타이핑 기술 ㆍ주말 및 교대 근무 가능 (쉬프트 근무 포함)
복리 후생 ㆍ쉬프트 근무 수당 최대 RM1200 (야간 근무 시 RM60/일 지급) + 성과급 매달 최대 RM400(성과기준) ㆍ이주 지원(4월/5월 입사자) - 이주수당 RM1000/매달(12개월 지급) + 말레이시아 이주 시 1개월 급여 지급
ㆍ연차 12일 + Sick Leave 14일 ㆍ의료 보험 ㆍ비자 제공(갱신 가능) ㆍ말레이시아 항공권 제공 ㆍ14일 임시 숙박 제공
입사일 ㆍ4월 15일 / 5월 20일 / 6월 18일 입사가 확정되면 비자절차가 마무리 되기 전까지 재택근무 후 말레이시아로 합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