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디

[미리디] 일본 서비스 고객응대 CS

스마일캣 ( http://www.smilecat.com ) ‘ 은 ㈜미리DIH 에서 운영하는 ‘ 온라인 사진인화/포토북 제작 전문 쇼핑몰 사이트입니다 . ㈜미리DIH는 2008년 설립 후 연 매출 50억 규모의 온라인 사진업계 상위권을 유지하고 , 사진인화 및 포토북 품목에서 높은 신뢰성과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포지션 및 자격요건

일본 서비스 고객응대 CS
( 1명 )

| 직무 소개

고객이 고민하는 것을 같이 고민하고 해결하여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것에 성취감을 느끼며,일본 시장에서의 첫걸음을 함께 걸어갈 분들을 찾고 있어요. 일본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문제를 해결하여 일본 자사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와 매출 증대를 위해 함께 노력해주세요.


| 職務紹介

顧客が?んでいることを一?に?み解決してサ?ビスを成長させることに達成感を感じて、日本市場での第一?を一?に?んでいく方?を探しています。 日本の顧客のニ?ズを把握して問題を解決し、日本の自社サ?ビスの顧客?足度と?上?大のために一?に努力してください。


| 기대 모습

  • 1개월 뒤
  • -미리디의 핵심가치와 팀이 일하는 방식을 배웁니다.
  • -서비스를 이해하려는 노력과 업무 도구를 이용하여 기본적인 응대를 수행합니다
  • 3개월 뒤
  • -이용안내 게시글 작성 및 다양한 고객 문의에 어려움 없이 대처합니다.
  • 그 이후
  • -정성/정량적인 고객 분석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참여합니다. 
  • -고객을 위한 사용 가이드와 팀원을 위한 매뉴얼을 작성하고 고도화합니다. 


| 期待の姿

  • 1ヶ月後
  • -ミリディのコアバリュ?とチ?ムの?き方を?びます。
  • -サ?ビスを理解しようとする努力と業務ツ?ルを利用して基本的な??を行います。
  • 3ヶ月後
  • -利用案?の?示文の作成及び??な顧客への問い合わせに難なく??します。
  • その後
  • -質的/定量的な顧客分析を通じて製品とサ?ビス改善に?加します。
  • -顧客のための使用ガイドとチ?ム メンバ?のためのマニュアルを作成し、高度化します。


| 주요 업무

"미리디에서 이런 일들을 함께 하고 싶어요"

  • -주문관리, 채팅, 이메일,유선 등 유입되는 문의 확인 및 응대
  • -고객 문의 해결을 위해 유관부서와 소통
  • -VOC 관리 및 이용자를 위한 가이드 제작과 개선


| 主な業務

"ミリディでこういうことを 一?にしたいです"

  • -注文管理、チャット、Eメ?ル、電話などでの問い合わせの確認および??
  • -顧客のお問い合わせを解決するための?係部署とのコミュニケ?ション
  • -顧客管理及び、ガイド作成と改善


| 자격요건

"이런 분이라면 목표 달성에 확신을 얻을 것 같아요"

  • -신입 또는 경력 5년 미만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CS 업무 및 서비스 운영에 관심있는 분
  • -한국어를 사용해서 업무가 가능하신 분
  • -1년 계약 근무가 가능한 분


| 資格要件

"こんな人なら目標達成に確信を得ると思います"

  • -??5年未?  
  • -柔軟なコミュニケ?ションが可能な方
  • -CS業務およびサ?ビス運?に?心のある方
  • -韓?語を使って業務ができる方
  • -一年契約勤務が可能な人


| 우대 사항

"이런 분이라면 장기적으로 서로에게 더 긍정적일 것 같아요!"

  • -CS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고 적극적인 분
  • -일본인 우대 (단, 비자 문제 없는 분)
  • -TOPIK 5-6급 소지하신 분


| 優遇?件

"こんな人なら長期的にお互いにもっと肯定的だと思います"

  • -CS業務??のある方
  • -コミュニケ?ションが活?で積極的な方
  • -日本人優遇(ただし、ビザに問題がない方)
  • -TOPIK5-6級をお持ちの方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