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프로젝트 사무실 비서 및 Logistics coordinator 업무진행 - 프로젝트 관련 문서작업.관리 - 외국인 임직원 및 해당 프로젝트의 Logistics 지원업무 1) 발주처 직원 및 가족들의 물류문제와 통관법과 관련 업무 2) 입국 및 현지숙소, 여행비자, 체류허가, 외국인등록, 작업허가, 운전면허, 교육, 의료서비스 등 제반 지원업무 3) 문서, 장비 송부/접수 등 발주처 및 동반가족 전담
급여조건 ㆍ면접 후 협의 + 중식제공 + 성과급 별도(변동가능성 有) + 연차+ 퇴직금 별도 ㆍ명절선물 / 생일쿠폰 지급 / (설,추석 각 포인트제공) ㆍ온보딩휴가 (상/하반기 각 1일) ㆍ중소기업 소득세 감면 90%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동호HR소속 파견직 1년 미만 (프로젝트 종료시 계약만료) ㆍ근무일시 : 08:00~05:30 (휴게 90분) ㆍ근무지역 : (03058) 서울 종로구 율곡로 75 현대빌딩(계동) - 서울 3호선 안국 에서 300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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