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 기존 전통 디지털 플래닝에 국한되지 않고, 소비자의 P2P(Path to purchase)의 이해와 브랜드와의
- 연결 고리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디지털 채널, 플랫폼 및 캠페인 전략의 수립 / 집행 / 분석과 커뮤니케이션 플래닝
- -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디지털 미디어 전략 수집부터 효과 분석
- - 미디어 전략을 근거하여 데이터 분석을 통해 체계적으로 전문화된 결과 도출
- - 광고주의 광고 집행 기간, 예산, 목정 등을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 제안 및 Path 참여
- - 각 담당 캠페인별 리포팅,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관련 자료 작성, 캠페인 운영 및 매출관리 이슈 파악
자격요건
- - 경력 3년 이상의 대리 ~ 차장급
- - 국내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 대한 충분한 지식과 플래닝에 대한 기본적 이해
- - Display, SEM, SNS를 비롯한 Paid Media를 비롯한 구글 Analytics와 같은
- 분석을 포함하는 전반적인 디지털 플래닝에 대한 이해
-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보유/글로벌 파트너사와 업무 경험 우대
- - 미디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새로운 트렌드 및 기술에 대한
- - 데이터를 통한 브랜드의 현상 및 미디어 변화에 대한 분석 능력
- - 외국계 미디어 에이전시 근무 경력 우대
- - MS office 숙련자 우대
-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ㆍ비지니스 영어가능자
근무복지 ㆍ업계 최고 복지포인트 제공 | ㆍ(코로나 끝나도) 주 2회 재택근무 | ㆍ출/퇴근 시간 자유롭게~ 유연 근무 ㆍ매월 식대 법인 카드 및 월 휴대폰 통신비 제공 ㆍ야근 택시 제공 ㆍ매년 대형 병원 건강검진 제공 ㆍ본인 및 가족 질병 및 상해 보험 제공 ㆍ2년 장기 근속 시 GruopM 해외 지사로 이직 가능 ㆍ생일 휴가, 창립기념일 휴가 ㆍ장기 근속자 & 우수사원 포상 ㆍ자유로운 육아 휴직 (배우자 포함) ㆍ명절, 창립기념일,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 제공 ㆍ아침에 커피 & 빵 & 음료 제공 |
|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채용팀 전화 면접 > 2차 실무진 & HR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ㆍ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