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채용/판교) 다우기술 고객지원(고객상담) 직원 채용


자격요건 및 담당업무

고객지원
( ○명 )

담당업무

ㆍ인터넷 서비스 고객지원(인바운드 위주의 고객지원/타 콜센터에 비해 콜 수 적은 편)

ㆍ업무 숙지 후 주 2~3회 재택근무 가능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ㆍ고졸 이상 학력자

ㆍ인바운드 상담 경력 없어도 지원 가능(입사 후 서비스 관련 교육 진행예정)

ㆍIT 관련 지식 혹은 경험 보유(짧은 교육 또는 경험이라도 가능)

ㆍ컴퓨터 활용에 능숙한 자 우대

ㆍ인바운드 상담 경력 보유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면접(화상/대면) > 최종합격

ㆍ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이메일 접수(narahr02@naver.com)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 일 8시간(월 ~ 금, 09:00~18:00(부서별 상이)

ㆍ급여조건 : 회사내규

ㆍ계약형태 : 계약직(1년 후 연장, 2년 후 정규직 검토)

ㆍ근무시간 : 일 8시간(월 ~ 금, 09:00~18:00(부서별 상이

ㆍ근무지역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금토로 69(판교역 셔틀버스 운영)

ㆍ복리후생 : 명절, 생일선물 지급, 월 1회 금요일 오전근무, 경조휴가, 교육제도, 성장지원, 회사 콘도 이용지원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