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 업무내용 | 서류마감일 | 인프라기획팀 |
- 계약문서 관리, 문서 작성 - 전표 작성, 법인카드 정산. 예산관리 등
* 자격 요건 - 회계 관련 지식/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Excel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SAP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 ~04/12(금) | 근무요일 | - 평일 주 5일(월~금) 근무 | 근무시간 | - 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 유연근무제, 해피프라이데이(달 1회) | 근무장소 | -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541, 서울스퀘어 11번가 본사(서울역) | 고용형태 | - 커리어텍 소속 파견계약직(1년단위, 최대 2년 근무 가능) - 11번가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 / 발행처 : 커리어텍 | 급여 | - 월 2,200,000원(세전) + 별도 OT 수당(발생 시 지급) | 복리후생 | - SKT 사용시 통신비 월 45,000원 지원(중도 입사 시 일할 계산) - 법정 연차휴가 제공 - 설, 추석, 하계 휴가비 연 3회 100,000원 지급 - 4대 보험, 연차 (미사용 연차 수당지급)
★ 1년 만근시 퇴직금 별도 지급 | 지원방법 | - 간편 지원하기 or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로(hr@careertech.co.kr) 제출 | 이력서 | - 공고 내 자사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or 개인 이력서 | 채용담당자 | - 커리어텍 이희경 대리 ☎ 010-2811-49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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