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청담]  Client Service Advisor 채용
  채용부문 및 자격요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담당업무

- 등록 장애인(경증 우대)


- 초대졸이상


- 관련경력 3년 이상


- 리테일/럭셔리/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과 열정(경력우대)


- 서비스 마인드가 투철하고 세일즈 목표의식이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의 소유자


- 인&아웃바운드 콜 채팅 업무 가능자


- MS Office, Excel 활용 가능자


- 외국어 가능자 우대 (영어 등)

- 브랜드를 대표하여 전화, 이메일 및 채팅으로


  고객 응대하고 최고의 Client Experience를 제공하는 업무


- 브랜드 전반 및 모든 상품에 대해 고객상담 진행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유선, 채팅 상담


- 교환, 환불, 반품A/S관련 고객 상담 접수


- VOC 접수, 클레임 조치 및 품질 개선 피드백 제공


- VIP고객관리, 브랜드 관련 신규 행사 안내


- 온라인 고객 구매 관련 전반적인 세일즈 업무 

  지원접수
    - 지원기간 : 수시 접수 후 전형 진행
    - 지원방법 : 입사지원서 이메일 접수 제목을 `LVMH그룹-고객관리`으로 요청
    - 지원방법 : narahr@naver.com 
  근무조건
   - 계약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적용)
   - 근무시간 : 일 8시간 (9:30~18:30,1시간 휴게시간 포함)
   - 급여조건 : 화사내규(기존 연봉 대비 협의 후 결정)
   - 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광화문, 강남구 청담동
                  
  특기사항
   - 자택 위치에 따라 광화문, 청담 지역 중에 근무지 결정 가능
  전형일정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문의처
   - 채용팀 (E-mail: narahr@naver.com, manager@narah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