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 장애인(경증 우대)
- 초대졸이상
- 관련경력 3년 이상
- 리테일/럭셔리/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과 열정(경력우대)
- 서비스 마인드가 투철하고 세일즈 목표의식이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의 소유자
- 인&아웃바운드 콜 채팅 업무 가능자
- MS Office, Excel 활용 가능자
- 외국어 가능자 우대 (영어 등)
|
- 브랜드를 대표하여 전화, 이메일 및 채팅으로
고객 응대하고 최고의 Client Experience를 제공하는
업무
- 브랜드 전반 및 모든 상품에 대해 고객상담 진행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유선, 채팅 상담
- 교환, 환불, 반품A/S관련 고객 상담 접수
- VOC 접수, 클레임 조치 및 품질 개선 피드백 제공
- VIP고객관리, 브랜드 관련 신규 행사 안내
- 온라인 고객 구매 관련 전반적인 세일즈 업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