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내용 및 문의
온라인 지원 및 간편 지원
이메일접수(개인양식) : csmkor@empas.com
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현대카드_보완TM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지원시 "현대카드_보완TM" 기재해주세요~) 





/ 업무내용
현대카드 발급 TM상담
현대카드 홈페이지 (휴대폰 모바일 앱)을 통해 카드 신규발급 신청 중
미완료건 발급안내 및 처리진행 아웃바운드 업무

#카드 신규발급 신청 중 미완료된 고객에게 전화하여 발급 안내 하는 업무로
난이도는 `중하`에 해당 됩니다.
#민원이 거의 없으며, 연장근무 없이 칼퇴근이 가능합니다


/
근무시간
*월~일 스케줄 근무, 아래 요일 중 주 5일 출근입니다.
월~금 16:30~21:30 (5시간근무, 30분 휴게시간 포함)
주말 10:00~18:00 (7시간근무, 1시간 휴게시간 포함)


/
급여조건



/
교육일정
입사 전 영업일기준 3일교육 (교육시간 09:00~18:00)
교육비 : 일 40,000원

최종교육 수료 후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교육 후, 업무완벽 적응 후 투입! 업무부담감 0%



/
고용조건
유베이스 정규직
(시용계약기간 3개월 적용)
시용기간 중 중도퇴사시, 퇴사월 기본급 90% 지급



/
근무장소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692, 디큐브시티 오피스동 (1/2호선 신도림역)


/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사용
콘도 휴양 지원 및 의료복지몰
사내 임직원몰 (AK, 신세계) 운영
자녀학자금 지원/동호회 지원
상조회 운영 및 경조휴가 지원



/ 면접일정

지정된 면접일정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 통보
채용시까지 수시접수 가능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