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서울역] 

Sales Admin

포지션 및 자격요건

Sales Admin ( 1명 )


담당업무


1. 재구매 대상 고객 및 온라인 채널 통한 고객 문의

2. 영업 관련 문의 응대

3. 심사 진행 과정에 대한 지원

4. 커미션 지급 정산

5. 세을즈 오퍼레이션 업무 지원

6. 시스템 에러 관련 처리

7. 기타 사무 업무 (서류 관리, 견적 검수 등)


자격요건

- 자동차 금융사 / 자동차 렌탈사 근무 이력 우대

- 자동차 금융사 / 자동차 렌탈사 고객 상담 또는 아웃바운드 고객 전화상담 이력 우대

- 수입차 딜러사 근무이력 우대

- MS Office 활용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 고용 형태: PERSOLKELLY 소속 파견계약직
- 근무 기간: 1년
- 근무 시간: 주 5일 (월~금) / 09:00 - 18:00
- 위치: 벤츠모빌리티코리아 본사 (서울특별시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빌딩)
- 연봉: 경력 별 협의
- 복지: 연차휴가, 퇴직금, 4대 보험, etc

제출서류

- 국문 이력서(자유 이력서 회신 가능하며, 가급적 하단에 있는 word 파일 형식으로 접수 권장 드립니다.)
- 유관 경력 보유 시 경력기술 포함 필수

지원방법

- 이메일로 서류접수: belen_choi@persolkelly.com
- 메일접수 시 제목에 “MBMK (Sales)_성함” 기재 바랍니다.
- 담당자: 퍼솔켈리코리아 최유빈 / (TEL: 02-760-8857) 


전형절차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 서류는 퍼솔켈리 홈페이지(www.persolkr.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