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방식/문화
ㆍCRM 마케터는 기존 고객 대상 CRM 및 프로모션 마케팅에 집중하며, 활성 고객을 늘리고 그들의 LTV를 극대화하는 모든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ㆍ캠페인 기획부터 실행, 성과 측정, 회고까지 전체 사이클을 주도하며 정육각의 그로스를 책임집니다. ㆍ자체적으로 개발한 CRM 솔루션을 활용해 개인화&자동화 캠페인을 생성하고 실험하며, SQL를 활용하여 성과를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결정 합니다. 입사 시 얻을 수 있는 경험
ㆍ정육각은 10명 중에 9명이 다시 찾는 서비스로 압도적인 재구매율을 자랑합니다. 두터운 충성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과 정육각 간의 관계를 긴밀하게 관리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ㆍ24년 1월 카테고리 확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런칭할 예정으로, 제품과 고객 특성에 따라 맞춤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빠르게 실행하게 됩니다. ㆍ디자인, 촬영, 개발, 데이터 등 다양한 유관부서와 긴밀한 협업이 가능합니다. ㆍ데이터 파이프라인이 잘 구축되어 있어 마케터가 능동적으로 데이터를 다룰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