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신규런칭 컨텍센터 관리자]
글로벌 컨텍센터  CS 관리자

글로벌 컨텍센터 관리자 모집

Operations Manager,   Team Leader,   Trainer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자격요건

※ Operations         Manager



















※ Team Leader



















 

※ Trainer
















Responsibilities: 

- 클라이언트로부터 요구되는 주요 KPI 분석하고 유지. 필요에 따라 개선 계획 실행 

- 수익 창출을 극대화하여 장/단기 재무 프로젝트에 참여 ( 예: 청구 가능/청구 불가 시간에 대한 데이터 수집, 예측, 예산 책정 등) 

- 성과를 교육, 개발 및 관리하고 조직의 정책 및 해당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작업 할당. 

- 운영 보고서 관리 및 검토 (출석 준수, PFP, 클라이언트 스코어카드, 지표 관리 보고서) 

- 클라이언트 파트너와 긍정적인 관계 형성 및 극대화 


Skills & qualification required: 

- 컨택 센터 5 년 이상 경력 

- 컨택 센터 운영 매니저 3 년 이상 경력 

- People Management 능력 

- 문제 해결 능력 

- 고객사 관계 관리 능력 

- Reporting & Presentation Skill 

- 영어 수준 중상급 이상 


[우대 사항] 

- ecommerce 경력 우대 

- COPC Implementation Leader 우대




Responsibilities: 

-       퍼포먼스 모니터링

     상담사 근태  실적관리

-      리더십  문제 해결 능력

-      원활한 Communication 능력

-      MS Office 중급 이상


Skills & qualification required:

-      컨텍센터 3년이상 경력

-      컨텍센터 관리자 경력 2년이상

-    강력한 서면 및 구두 의사소통 능력

-  멀티태스킹, 우선순위 지정, 팀을 이끄는 능력 

-   직원 팀에게 멘토링, 코칭 및 방향 제시 능력 

-   영어 수준 B2 이상 


[우대 사항] 

 - ecommerce 경력 우대 

 - COPC Implementation Leader 우대


Responsibilities: 

- 교육 진행 상황 모니터링, 코칭 및 개발 피드백 및 준비 권장 사항 제공을 포함하여 프로그램 교육 

- 다양한 교육 제공 양식을 사용하여 창의적인 교육 기술 및 성인/가속 학습 기술을 포함한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및 facilitation 기술 활용 

- 학습, 실습 시연 및 지원 활동을 통해 교육 자료 준비 및 발표 

- 개별 교육 성과 지표 달성 

- 상담원의 업무 전환을 위해 운영팀과 협력하고 지원하여 역량 수준이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보장 

- 클라이언트와의 일상적인 비공식 상호 작용을 포함하여 관리자, 동료 및 기타 리소스 그룹과의 효과적이고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보장 

- 다양한 교육 전달 방법을 위한 교육 자료를 설계하고 개발. (컴퓨터 기반 교육, 대화식, 강의실 교육 및 서면 작업 지원) 

- 평가 결과를 기반으로 교육 자원 및 프로그램을 강화할 수 있는 포커스 그룹, 인터뷰, 설문 조사 등 다양한 피드백 방법을 사용하여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를 측정 

- 내부 고객 피드백 및/또는 교육 요구 분석을 기반으로 교육 관리자/감독자에게 커리큘럼 수정을 권장 

- 변경 관리, 제품 및 서비스 릴리스, 정책, 프로세스 및 절차에 대한 참여함으로써 지속적인 학습 문화에 기여" 


Skills & qualification required: 

- 컨택 센터 3 년 이상 경력 

- 컨택 센터 1 년 이상 강사 경력 

- 강력한 서면 및 구두 의사소통 능력 

- 원활한 Delivery Skill 

- 영어 수준 중급 이상


[우대 사항] 

- ecommerce 경력 우대" 



2. 근무조건

  • 급여 :  회사내규  ( 면접시 협의)

           


  • 근무지 :  을지로 (신규센터)

3. 복리후생제도

  • 4대보험, 퇴직금 및 회사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 수평적 근무환경, 자유로운연차휴가, 경조휴가, 법정휴가 실시
  • 개인 역량에 따른 다양한 승진기회 부여
  • 근무자 편의를 위한 시설 완비


4. 문의 및 접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10-9469-3453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및 자사 or 자유양식지원 (vsjob114@naver.com) 이메일발송
  • 채용에 불합격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요구한 채용서류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클릭 → 작성 → 저장하신후 vsjob114@naver.com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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