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스코라이프케어

영업지원팀 사무관리 채용

(단기계약직)

(주)세스코라이프케어는 생활환경 위생제품의 전문적인 Science Care Service를 위해 출범하였으며 세스코 과학으로 설계된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은 VBC(에어제닉,핸드제닉,새니제닉,프레쉬제닉), 공기청정기, 공기살균기, 정수기, 비데 등의 생활가전 렌탈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영업지원팀 사무관리 (단기계약직)

담당업무
ㆍ계약서 입력 및 접수
ㆍ주문서 입력 및 접수
ㆍ기타 사무 행정 업무 보조

지원자격

ㆍ고졸 이상 
ㆍ신입 지원 가능
ㆍ6개월 이상 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ㆍ렌탈, 생활가전 업계 근무 경험자
ㆍ사무/행정 업무 경험자
ㆍ즉시 출근 가능자

근무조건

근무형태:단기계약직(수습기간 3개월) / 월 급여 210만원
근무일시:주 5일(월~금) 08:30 ~ 18:00 (휴게시간 : 90분)
근무지역:(05288) 서울 강동구 상일로6길 67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입사 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세스코 라이프케어는 지원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채용 서류 파기를 실시하고 있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으로 제출하신 이력서는 관련 법에 의거하여 채용 서류 반환 청구가 불가합니다.   

  2. 본 채용 공고에 제출하신 이력서는 사람인의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따라 채용공고 접수 마감일로부터 90일 이후에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