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컨택센터 고객지원 근무자 채용


01. 모집 부문 및 우대 사항

모집 부서업무 내용우대 사항

주간조

*주간B조

-렌탈 : IT, 건설, 물류 장비 렌탈 안내

          상품AS접수 관련 안내 


-영업성이 없는 고객접수/처리 고객지원 업무입니다 

-지원시 부서 선택 및 중복 지원 가능 메모 남겨 주세요 

- 상담 경험 우대
- 기본 PC활용 가능
- 서비스 마인드

02. 근무 조건

  • 주간B조
    근무시간 :  주5일 월-금 / 9시-18시 / 8시~17시 (휴게시간 1시간) 
  • 주간B조의 경우 주말 토 당직 근무 혹은 오전 근무가 일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근무시 평일 대체 휴무)
  • 급여부분 : 기본급 225만원(직무수당5만원 포함)+업무성과급(월평균10~20만원)
  • 근무자 평균 연봉 2.700~2.900만원 수준입니다 
  • 코로나 상황 / 비상 상황시 재택 근무제를 일부 시행할 수 있습니다 (장비 회사 지급)

03. 교육 일정

  • 교육 평일 5일 (9시-18시) + 업무 투입 교육 5일 
  • 교육비 일 4만원 / 교육 이수 후 급여에 함께 지급됩니다

04. 복리 후생

  • 4대보험, 연차휴가(수당), 퇴직금, 명절 선물, 회사내 카페 공간, 헬스/골프장 이용
  • 1~2년 파견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05. 근무 장소

  • 서울시 송파구 정의로 8길 9 AJ빌딩 내 컨텍센터 

06. 지원문의 및 접수방법

  • 지원방법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개인 이력서 지원 가능 / 온라인 지원 가능
  • 문의사항 : 010-2369-1100 / 02-3275-3101 / hrm1100@naver.com

모바일 지원서

입사지원서 한글

입사지원서 워드

입사지원서 엑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