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기흥점] 고객지원 코워커 

[정규직, 주16,24,32,40시간 (8시간/일)

이케아코리아 유한회사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028억 5,052만원, 매출액 6,006억 5,926만원, 사원수 1,70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투자기업)입니다.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일직동, 이케아광명점,롯데아울렛)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퍼니싱에 관련된 제품과 생활을 제공합니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 코워커
( ○명 )

우리는 어떤 부서인가요? 

IKEA 고객 관리 팀에서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며, 모든 IKEA 방문객과 고객이 긍정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개개인의 요구사항에 귀를 기울이며, 사람들과 소통하고 진심을 담아 교류하는 것이 우리의 업무 방식입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과 일하고 싶나요? 

이케아의 가치와 본인의 가치가 부합되며, 판매와 목표 달성에 열정을 가진 사람을 찾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며, 고객 행동에 대한 이해를 갖추고 고객 만족을 창출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우리는 어떤 일을 하나요? 

고객에게 친절하게 도움을 주며, 고객의 불만 사항을 해결하고, 고객이 쉽고 편하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고객의 말을 경청하며, 이케아 제품과 리테일 비즈니스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매출 증대와 지속적인 장기 수익성 실현을 위해 고객과의 관계를 최적화하며, 이를 위해 이케아 제품과 서비스를 숙지하고 개별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는 대안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서류심사 > 대면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