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 담당업무 | 지원자격 |
---|
[던전앤파이터] 서버 | `던전앤파이터` 서버 프로그래머는 `던전앤파이터`를 플레이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서버 생태계를 구축하고 유지 관리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여러 국가 환경에서 수많은 유저 규모에 수반되는 도전적이고 보람 있는 일을 함께하실 분을 찾습니다.
- 콘텐츠, 시스템, 이벤트, 유료화 개발 - 보안 및 라이브 이슈 대응 - 최적화 및 리팩토링 - 각종 툴 개발 |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비동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및 소켓 프로그래밍 가능하신 분 - MySQL 사용 가능하며 SQL에 대한 전반적이 이해가 있으신 분 - 디버깅과 이슈추적 능력을 갖추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C++로 작성된 네트워크, 비동기, 데이터베이스 개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코드 - 작성한 코드의 구조, 로직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문서 |
[OverKill] 클라이언트 | 『오버킬 개발실에서는 언리얼4 엔진을 사용해 던파 IP의 차세대 횡스크롤 ARPG를 만들고 있습니다. 액션 게임의 명가 네오플에서 차세대 PC 액션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참여하실 분을 모십니다.』
-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3D 게임 개발 - RPG 컨텐츠 제작 - 캐릭터 액션, 스킬 제작 - 레벨 제작 지원 - 언리얼 엔진 확장 및 수정 | - 경력 3년 이상 - 컴퓨터 공학 기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C++에 능숙한 분 -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성실한 분 |
[OverKill] 언리얼 엔진
| - 엔진 기능의 직접적인 구현보다는 TA 및 클라이언트 콘텐츠 구현과의 접점이 강조되는 엔진 조직입니다. TA 성격이 있다고 해서 그래픽 콘텐츠의 미적인 면까지 관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 코어한 그래픽스 주제를 다루기도 하지만 그런 기술 자체 내용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기술이 사용되는 맥락에 주목합니다.
- 프로젝트 요구사항에 따라 언리얼엔진에 커스텀 구현을 하거나 마이너한 기능 및 옵션들을 검토하게 됩니다. 그런 과정에서 변경이 어디까지 필요한지를 판단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구현 혹은 기능 도입 이후의 유지보수 역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모바일을 포함해서 넓은 범위의 구동 환경을 커버하기 위해 유연한 컨트롤(패키징 및 런타임의 scalability) 여지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방향을 추구하고 있으며 그런 관점에서 렌더링 성능 및 용량(메모리 & 배포 사이즈) 최적화 기법을 지속 R&D 하고 도입합니다. | - 어느 직군이든 필요한 역량이지만, 업무 수행 과정에서 책임감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은 필수입니다.
- 컴퓨터 공학의 기본 이론, C++, 쉐이더 언어, 언리얼 엔진, 그리고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진 분을 찾고 있습니다.
- 또한 운영체제(안드로이드, iOS, Windows), 그래픽스 API(DX11, DX12, OpenGL, Vulkan), 고급 렌더링 이론에 대한 지식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
[OverKill] 서버 | - 대규모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개발 - 게임 운영에 필요한 각종 통계 분석 및 운영 시스템 개발 - DBMS 를 활용한 사용자 데이터 관리 - 디버깅을 통한 문제 해결 | - 경력 3년 이상 - 컴퓨터 공학 기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C/C++에 능숙하신 분 - 네트웍에 대한 이해가 있으시고, 온라인 게임 프로그래밍이 가능하신 분 - 멀티쓰레드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DBMS 사용이 가능하신 분 - 디버깅 경험이 풍부한 분 |
[서울지사] [OverKill] 전투동기화 서버 프로그래머 | -멀티플랫폼 게임에 필요한 전투 동기화 기능 개발 - 전투 동기화 전반적인 설계 및 구현 - 동기화에 필요한 각종 Tool 작업 - 동기화 작업에 대한 퀄리티 향상을 위한 디버깅, 장애 등의 유지보수 - 메인 업무 : 동기화 서버 최적화 및 안정화 작업 | - C++ 언어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언리얼이나 유니티의 전투 동기화에 대한 기반 지식을 보유하신 분 - 언리얼, 유니티 등 상용 엔진의 수정 및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멀티쓰레딩 프로그래밍에 진심이신 분 |
[서울지사] [OverKill] 전투동기화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 -멀티플랫폼 게임에 필요한 전투 동기화 기능 개발 - 전투 동기화 전반적인 설계 및 구현 - 동기화에 필요한 각종 Tool 작업 - 동기화 작업에 대한 퀄리티 향상을 위한 디버깅, 장애 등의 유지보수 - 메인 업무 : 동기화 시뮬레이터의 뷰 로직 작업 | - 프로그래머로서 설계에 진심이신 분 - 좋은 테크니션이 될 수 있는 여러가지 도전을 즐기실 수 있는 분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고 계신 분 - 대규모 런칭 경험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클라이언트 빌드 | - 클라이언트 빌드 로직 개선 - CI/CD를 통한 자동 배포 및 Jenkins 기반 운영 자동화 - 빌드 관련 크리티컬 이슈 추적 | - 신입/경력 무관 - C#언어에 능숙 하신 분 - Unity 중급 이상의 스킬을 보유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서버 엔진 | - 2D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서버 엔진 개발 및 유지 보수 | - 경력 5년 이상 - C/C++, 소켓프로그래밍, 멀티스레딩, 코드 최적화, 데이터베이스에 숙련 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게임 클라이언트 | -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 - #,Unity 사용에 능숙 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서버 구현/ 서버 기술 R&D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전투를 위한 동기화 서버를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고, 해당 동기화 데이터를 통하여 리플레이 및 검증시스템까지 하나의 서비스 셋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 개발자 대비 나은 네트워크 지식을 통하여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처리에도 지원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전투 동기화, 검증 서버 개발 및 유지/보수 - 자체 개발 서버 프레임워크 개발 및 유지/보수 - 라이브 게임 서버 기술 R&D -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처리 이슈 관련 지원 | - 신입/경력 무관 - C/C++ 사용이 능숙하신 분 - Windows/Linux 프로그래밍 지식을 보유하신 분 - MultiThreading / Network 프로그래밍 지식을 보유하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라이브 서버 | -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서버 프로그램 개발 및 유지 보수 |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서버
| - 던파 모바일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유지보수 - 서버 성능 최적화 작업 - 대규모 성능 테스트 기반 작업 | - C++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능력이 있으신 분 - 성실하고 책임감 있으신 분 - 대규모 성능 테스트에 관심 있으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Unity 클라이언트 (캐릭터/캐릭터 시스템) | - 캐릭터 및 캐릭터 유관 시스템 개발 | - 경력 2년이상 - Unity / C# 경험이 있으신 분 -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게임 클라이언트 툴 프로그래머
| - 윈도우툴 및 유니티 내부 제작툴 개발 및 유지보수 - 테스트 자동화 툴 개발 및 운영 | - C++ 또는 C#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새로운 기술 습득에 관심이 있으신 분 - 동료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데브옵스 엔지니어 | - CI/CD 자동화 서비스 구축 및 운영 - 프로젝트 생성성 향상을 위한 툴 개발 - Cloud Build, Docker, Kubernetes 등 보다 효율적인 빌드 시스템 도입을 위한 기술 R&D - 빌드 관련 크리티컬 이슈 추적
| - 신입 / 경력 - 하나 이상의 스크립트 언어 ( Python, PowerShell, Bash, Groovy… )에 능숙하신 분 - CI/CD 파이프라인을 사용 및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자동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한 툴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플랫폼 테크니컬 엔지니어
| - 플랫폼, 빌드 관련 기술 지원 - CI/CD를 통한 자동 배포 및 Jenkins 기반 운영 자동화 | - 신입/경력 무관 - C++/C#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협업 능력 및 책임감을 보유하신 분 |
[서울지사] [AK] 엔진 프로그래머 | - 언리얼4 활용 및 튜닝으로 비주얼 및 성능적으로 최고의 게임을 제작 - 콘솔, PC등의 각종 플롯폼을 개발, 논문이나 해외 발표자료를 토대로 우리 게임에 접목시킬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언리얼5 기술기반 여러 도전적인 R&D도 진행 - 반실사 배경에 카툰 캐릭터 컨셉으로 캐주얼하지 않은 사실적 모습의 카툰을 지향 | - 경력 3년 이상 분을 찾습니다. - 한가지 이상의 그래픽스API를 잘 다루시는 분 - 3D 수학과 컴퓨터 그래픽스에 진심이신 분 - 게임을 좋아하고, 소울라이크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 |
[서울지사] [AK] 레벨 프로그래머 | - 인게임 진행 프로세스 구조 설계 및 개발 - 레벨 콘텐츠 개발(레벨 기믹, 미션 시스템) - 레벨 스트리밍을 포함한 최적화 및 안정화 작업 - 내러티브용 시퀀서 기능 개발 | - 3년이상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서 레벨 작업을 진행해 보신분 - 언리얼 엔진의 레벨 구조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으신 분 - 성실하고 책임감 있고 긍정적인 마인드 소지자 |
[서울지사] [AK] 게임 콘텐츠 프로그래머 | - 언리얼 엔진 기반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게임 컨텐츠 개발 - 각종 플랫폼 작업 - 개발 편의성 향상을 위한 툴 작업 - 프로그램의 최적화와 안정성 향상 | - 신입 및 경력 - C++이나 C# 언어 사용에 능숙 하신 분 - 언리얼 엔진 사용 경험이 있으신분 - 컴퓨터 공학 기본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성실하고 책임감 있고 긍정적인 마인드 소지자 |
[서울지사] [AK] 전투 콘텐츠 프로그래머 | - 언리얼엔진 기반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AAA급 3D 액션 게임 전투 컨텐츠 및 기반 기술 개발 | - 신입 및 경력 3년 미만 - C++ 언어 사용에 능숙 하신 분 - 3D 액션 게임 전투(스킬 제작, 애니메이션, AI, 물리) 개발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 - 구성원 간의 수평적 의사소통 및 애자일 개발 방식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 - 소울라이크 및 하드코어 액션RPG 게임에 능숙하신 분 |
[서울지사] [AK] 전투 콘텐츠 및 CI/CD 시스템 개발 프로그래머 | - 언리얼엔진 기반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AAA급 3D 액션 게임 전투 컨텐츠 개발과 관련된 기반 기술 개발지원 - PerForce, TeamCity 기반의 멀티플랫폼 빌드 시스템 개선 및 멀티 플랫폼 확장 - 전투 자동화 테스트 및 제작 지원Tool개발, 크래쉬 리포트 등 협업 개선 솔루션 개발 | - 경력 3년 이상 - C++, C# 언어 사용에 능숙 하신분 - CI/CD 를 이해하고, Perfoce와 TeamCity 기반의 빌드 시스템 구성 경험자 (유사한 형태의 멀티플랫폼 빌드 시스템 구축 경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