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상담원 정규채용[심야인바운드/신입/경력]

안전한 사이버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기업, 혁신과 창조를 꿈꾸는 기업!


안녕하세요?

카시아는 2014년 창립 이래 사이버 범죄 대응 사업으로 고객님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로 엄선된 솔루션만을 취급하는 정도경영으로

오로지 만족과 감동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투명하고 정직한, 신뢰받는 기업으로 여러분의 곁에 있겠습니다.

무한한 도전과 열정으로, 멈추지 않는 프로 정신으로,

모든 사이버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이버 세상이 될 때까지 항상 최선의 노력으로 열심히 달려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cssia.co.kr/home/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ㆍ고객문의 응대(유선 및 온라인 응대)

ㆍ온라인: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등

ㆍ고객 계약 체결 및 관리

ㆍ100% 인바운드 상담


핵심역량

꼼꼼함, 창의성, 성장지향성, 계획성, 성취지향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졸업 예정자 가능

ㆍ학력, 경력 무관 / 신입 가능


우대조건

ㆍ고객 응대 유경험자

ㆍ커뮤니케이션 우수자

ㆍ즉시 출근 가능자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송파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수~일) | 00:00 ~ 09:00


복지 및 혜택

ㆍ식비 지원

ㆍ경조금 지원

ㆍ건강검진 지원

ㆍ간식 지원

ㆍ재해 보조금 지원

ㆍ교통비 지원

ㆍ생일자 연차부여

ㆍ자유로운 연차 사용 가능

ㆍ무료 커피 머신(커피 및 음료 16개 종류)

ㆍ안마의자 및 휴게공간 제공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인성검사 > 처우협의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