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CX팀 선임상담사(주니어)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이에요.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집에서도 호텔같은 서비스를)" 이라는 비전 아래, 더 나은 오프라인 삶을 위한 경험을 많이 제공하고자 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살때 아마존이나 쿠팡을 이용하듯이 청소나 이사, 리모델링을 원할 때 미소 앱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미소 2016년 홈클리닝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사/청소/인테리어 등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했어요. 매년 2X 성장을 하여, 서비스 출시 후 2년만에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1등으로 만들어본 경험이 있고 현재 서비스를 180개 이상 운영하고있어요. 폭발적인 성장 여정을 함께 하고 싶다면 미소에 합류하세요.

[CX 팀소개]
Miso의 CX는 일반적인 콜센터와는 다릅니다.  Customer first를 위해 고객과 파트너의 경험을 관리하며 Business와 Align하면서 권한을 갖고 주도적으로Business를 성장시킵니다. 고객과 파트너과 도움을 필요로할 때 진정한 도움을 드리고 고객과 파트너의 Retention을 높이며 궁극적으로 Miso 서비스의 품질을 책임집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Agent Leader
( ○명 )

담당업무

조직 목표에 따른 Agent(상담사) 인력운영 및 성과 관리

    • ㆍAgent(상담사) 근태 및 성과지표 관리

    • ㆍ고객 및 파트너 문의(Call, Chat 등)에 대한 전반적인 모니터링 및 관리

    • ㆍ상담 Quality개선을 위한 Agent(상담사) 코칭 및 피드백

  • ㆍCS 이슈 발생 시 유관부서 협업을 통한 가이드라인 제시 및 3차 민원 대응

  • ㆍSupervisor 부재시 업무 대행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 1년 이상, 3년 미만

  • ㆍ1년 이상 고객센터 인력운영(부팀장, 선임상담사) 경력이 있는 분  

    MS 오피스, Google docs 활용 능력

    CS 성과지표에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행복한 순간을 더 많이 제공하겠다는 의욕이 넘치시는 분

    업무 활동에 있어 회사의 정책적 결정을 빠르게 이해하고 결정된 정책에 따라 업무 역량을 발휘하는 방법을 알고 이를 근간으로 성과를 내실 수 있는 분

    데이터 지향적인 업무 수행 및 이를 기반으로 한 결과분석, 문제해결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개인이 아닌 팀 플레이에서 더 높은 성과를 내실 수 있는 분

    창조적이고 혁신적이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즐기시는 분

    성과 지향적이며 Self-Management에 탁월하신 분


우대사항

O2O플랫폼 서비스, 스타트업 유 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