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내용 및 문의
온라인 지원 및 간편 지원
이메일접수(개인양식) : csmkor@empas.com
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전주 LG U+_주말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지원시 "전주 LG U+_주말" 기재해주세요~) 





/ 업무내용
LG U+초고속 인터넷 관련 장애발생시 장애 진단 및 A/S접수
인바운드 상담 업무 (영업성X)

* 주말 상담 업무이며 일반부서 상담이 아닌 기술부서 상담 업무입니다.


/ 지원자격
친절하고 CS마인드 풍부한자
남여무관 지원
밝은음성 및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투잡가능, 재학생가능



/ 근무시간
토~일 (주말 근무)
09시~18시, (일 8시간)



/ 급여조건


* 교육기간 입사처리 및 교육 또한 토,일 만 총10일간 진행됩니다.



/ 복리후생
사대보험 (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 퇴직금 지급
법정휴가 (연차, 특휴, 경조, 출산, 육아)
각종 경조사비 및 휴가 지원 (본인, 배우자, 직계)
제휴업체 각종 할인 (문화 공연장, 영화관, 철도, 병원 등)
조직 활성화비(회식비) 지원
복지 포인트연간 360,000원 지급
의료비 지원: 한달 1.5만원 한도 내 진료비 및 약값 실비
통신비 연중 최대 60만원 지원
LG U+ 유선상품 할인프로그램 제공



/ 고용조건
계약직 1년 LG유플러스 자회사



/ 근무장소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213 대우빌딩 15~17층



 
/ 면접일정
지정된 면접일정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 통보
채용시까지 수시접수 가능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


면접일 통보예정
/ 면접방식

코로나19에 대비하고자 (방문면접 / 화상면접 / 전화면접)
(면접일자별로 상이하여 담당자가 연락드려 면접안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