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인바운드 상담 (영업 X)
- 계정, 본인인증, 온라인 결제, 페이머니 관련 문의 

** 업무가 어렵지 않아 신입도 충분히 업무 가능합니다.  **
** 인바운드 콜 + 채팅 + 1:1게시판  **






[근무지]
-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1호선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사무동 B동 10층 또는 A동 10층






[근무시간]
- [평 일 ] 09시 ~ 18시 (칼퇴)(단, 휴일 근무 희망시 휴일 수당 지급!)






[근무형태]

-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의 정규직







[급여조건]
- [1~2개월]고정급(2,060,740원) + 정착지원금(만근시 각 10만원) + 평균 성과급/프로모션(10만원)
- [3개월 이상]고정급(2,110,740원) + 성과급(최대 40만원) + 프로모션(최대 20만원)

** 근속 및 승진에 따라 급여 인상 !!
** 회사내 카페테리아 이용권 월 5천원 지원
** 금융권 경력 증명서 제출 시 경력 인정 및 승급 적용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경조휴가 (경조사비 별도 지급)
- 연차 휴가 또는  연차수당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 상담원 포상
- 정기 건강검진
- 제휴콘도 회원가 이용
- 간식제공 등
- 타임스퀘어 매장 이용시 직원 할인






[채용일정]

ㅁ [면접일] 5월 8일(수) (서류 심사만 진행!)
ㅁ [교육일] 5월 10일(금) ~ 5월 17일(금) 평일 5일간 교육 / 09시~18시
ㅁ [교육비] 5일 X 4만원 (교육과정 성실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해드립니다.)






[** 접수방법 **]
-  010-5279-3760     sugar@yellon.co.kr [온라인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접수 가능]
***** 온라인 지원하시면 바로 면접안내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