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카테고리 분기별 / 연간 마케팅 전략 방향성 제시 - 담당 카테고리 매출(P&L)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 수립 및 실행 - ATL, 디지털, 바이럴 등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광고 집행 전반
- 마케팅 데이터 효율 분석(소비자 조사 등) - 경쟁사 동향, 시장 현황, 소비자 조사 등 객관적 지표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조건 및 우대사항 -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예산 실행 계획 수립이 가능한 분 -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의약품, 식품 등 업계 경력 7년 이상인 분 - 제품 개발 Process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광고 대행사 핸들링 경험 (연 10억 이상 마케팅 예산 운영) - 각 카테고리 별 P&L 분석이 가능한 분 - |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010-8763-1936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