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하우스 마실은,
익숙하고도 낯선 도심 속 공간, 서울의 중심 명동에서 사람과 사람, 사람과 커뮤니티, 커뮤니티와 커뮤니티를 연결합니다.
워크샵, 컨퍼런스, 공연, 전시, 방송 촬영 등 다양한 행사가 가능한 공간으로 사람과 공간을 잇는 문화 플랫폼입니다.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만들어지는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함께 할, 공간 운영 매니저(신입)를 모집합니다.

모집 상세 내용

커뮤니티하우스 마실 - 주요 업무

대관 응대 및 공간 관리

ㆍ대관 문의/응대, 라운딩, 현장 행사 지원

ㆍ공간 관리 및 정리 (시건, 주차, 공간 정리 등)

ㆍ비품 및 시설 관리 (비품 구매, 공간 컨디션 체크, 시설 관리팀 소통)

계약 관리 및 행정 운영

ㆍ대관 계약 진행 및 관리

ㆍ매출 및 비용 관련 행정 업무

ㆍ기타 문서 관리 작업 (대관 매뉴얼, 비품 관리 규정 등)


커뮤니티하우스 마실 -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

ㆍ신입 (졸업 예정자 지원 가능)

ㆍ상황 판단에 따른 유연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ㆍ공간 운영에 흥미와 관심을 지닌 분

ㆍ공간 대관 운영 일정에 따라 스케줄 근무가 가능하신 분

ㆍ다양한 사람과의 소통을 즐겨하고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 신 분

ㆍ공간 운영 유경험자

ㆍMS 활용 능력 및 엑셀 우수자 (문서 활용 능력이 우수한 분)




전형절차 및 접수기간

ㆍ서류전형 > 실무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면접 대상자와 일정을 조율하여 진행됩니다.

ㆍ접수기한 : 2024년 04월 28(일) 24시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입사지원

ㆍ이력서양식 : 잡코리아 온라인 이력서

ㆍ제출서류 : 1) 자유 양식 이력서, 자기소개서 (필수)

                    2)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 제출 (선택, 자유 양식)



근무조건 및 유의사항

ㆍ근무형태 : 계약직-1년 / (시용평가(3개월)진행되며, 보상기준은 100% 동일합니다)

   * 입사 시점은 합격자와 조율하여 진행되며 2024년 5월 입사 예정입니다.

ㆍ근무일시 : 주5일(월~금) 09:00~18:00 (대관 일정에 따라 팀 내에 스케줄 근무/요일 및 시간 변동 조율 예정)

ㆍ근무지역 : 서울 중구 명동11길 14 커뮤니티하우스 마실 (명동1가) - 서울 2호선 을지로입구 에서 500m이내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커뮤니티하우스 마실 & 팀 소개 

ㆍ2021년에 서울유니크베뉴로 선정된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은 명동성당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명동역과 을지로입구역 사이 도보로 접근이 용이하며, 

  두 지 역의 특색과 분위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입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천고와 넓은 통창, 독특한 공간 유닛으로 구성된 마실은 명동 상권에서 독특하고 특색 있는 행사 장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업계의 기업 행사, 브랜드 팝업 스토어, 컨퍼런스, 방송/광고 촬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현재 공간콘텐츠팀은 2명의 경력 매니저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관 업무 경험을 희망하는 신입 지원자분들의 지원을 희망합니다. (팀 구성원 3명)

팀에 합류하시면,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한 현장 관리 및 가이드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또한, MICE 산업 또는 공간 기반 업무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다양한 업계의 행사를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함께 성장하고 싶은! 공간 대관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진!! 신입 지원자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합니다. 


ㆍ커뮤니티하우스 마실 참고 URL
 - 커뮤니티하우스 마실, HOME _  https://www.pageproject.kr/masil
 - 커뮤니티하우스 마실, 공간 운영 리뷰 _  
https://blog.naver.com/go-masil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