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개] 외국계 글로벌 코스메틱 그룹사
[업무내용] - 소비자 문의 및 클레임 처리 (전화, 이메일, 라이브챗, Q&A 등)
- 백화점, 온라인몰 등 공식 채널로 인입된 고객 응대
- 제품 정보 및 제품 추천/구매 가이드 안내
- 온라인 몰 취소/교환/반품/환불 처리
- VOC 개선을 위한 유관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 기타 어드민 업무
[자격요건] - 2~3년제 전문대졸 이상 - CS / 고객서비스 직종에서 커리어 쌓길 희망하시는 분 - 빠르게 업무 적응 가능하신 분 - 업무 상 MS-office 활용 가능하신 분
[근무 조건] - 고용형태: 퍼솔켈리 소속 파견계약직 - 근무기간: 1년 (개인 평가 및 회사 사정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 근무지 위치: 서울시 강남구 (강남역 인근) - 급여: 면접 후 협의 - 복리후생: 퍼솔켈리 자체 복리 후생 및 기업 자체 복리후생 지원(서류 지원자에 한해 상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제출서류] - 국문 이력서 - 유관 경력 보유 시 경력기술서 포함
[지원방법] - 이메일로 서류접수 : Ella_Park@persolkelly.com - 메일접수 시 제목에 포지션 구분하여 `코스메틱(CS)_성함` 기재 바랍니다. - 담당자: 퍼솔켈리코리아 박지예 02-760-8819 / Ella_Park@persolkelly.com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 서류는 퍼솔켈리 홈페이지(www.persolkr.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 시 마감이므로 빠른 지원 바랍니다.
* 해당 기업명으로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하오며, 글로벌 기업에서 CS, 고객 서비스 직무 담당자로 커리어를 쌓으실 수 있는 기회이오니 긍정적으로 검토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