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숏뜨 콘텐츠 디자이너(신입) 채용




 

숏뜨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숏뜨 채용 페이지 확인하기


숏뜨의 Creative Team은 조직에서 가장 혁신적인 팀입니다.

세로형, 숏폼, 디지털 콘텐츠와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최신 미디어 트렌드에 맞게 기획/디자인 하고 생산합니다.

또한 브랜드와 뉴미디어를 잇는 허브로서, 디지털 채널 내에서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 전략 수립, 가로형&세로형을 넘나드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 AR/3D를 활용한 Ad-Tech Solution 등 ‘창의적인 뉴미디어 크리에이티브’에 필요한 모든 역할을 수행합니다.

 

담당업무

  • TikTok, YouTube, Instagram 등 디지털 채널에서 유행하는 트렌드와 콘텐츠 레퍼런스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브랜드를 위한 가장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안
  • 아이디어를 시각화, 문서화하여 발표하고 설득 (기획서 작성, 레퍼런스 수집, 콘티라이팅, 연출기획서 작성)
  • 숏폼 크리에이터 활용 포함 다양한 종류의 브랜디드 캠페인 기획, 제작
  • 틱톡과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챌린지 기획, 음원 제작 디렉팅, 콘티라이팅


자격요건

  • 엔터, MCN, 스포츠, 광고대행사 제작, 연출, 마케팅 업무에 대한 관심 또는 유관 경험 보유
  • 영상 제작 관련 전공 또는 그에 준하는 포트폴리오 보유


우대사항

  • 디지털 광고를 포함한 관련 광고 산업 전반에 대한 관심
  • MCN 업계 및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에 대한 관심
  • 뛰어난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할 수 있는 인문학적 소양과 배경지식, 레퍼런스 학습능력
  • MS Office 및 Adobe Tools 활용 능력 상급 이상

  •  

채용전형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비대면) - 역량검사(온라인) - 2차 인터뷰(대면)
  • 이력서 및 관련 포트폴리오 제출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처우사항

  • 고용형태: 경력 유무에 따라 전환형 인턴십(3개월) 또는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 연봉: 최종합격 후 협의 진행



    *채용 관련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recruit@shortt.kr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