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로고
기업이미지
(주)제니엘  잡컨설턴트  채용
제니엘그룹은 설립이래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직원수 1만 4,000여명으로 연매출 3,700억원을 기록하였으며, 아웃소싱업계 최초 ISO9001인증(2011), 고용서비스 우수기관(2010, 2014),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012, 2013) 및 고용창출 우수기관 대통령표창 수상(2012), 상공의날 은탑산업훈장 수상(2013)등 수많은 업적을 이루어가며 대내외적으로 인재고용서비스 분야의 선두그룹으로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적성에 맞는 일을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라는 이념아래 경영의 효율성, 업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늘도 임직원 모두가 업무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모집부문상세직무관련전공근무지
사무행정직
(경력)

사업관리 전반

생산/인사/노무

/거래처 관리

전공무관

 제니엘(엘지화학여수공자현장)

  (여수 화장동)


지원자격
구분세부내역비고
관리부분

- 유관경력자 우대 (아웃소싱 경력 5년이상자 우대)

- 생산/인사/노무(관련법) 업무지식 보유자 우대

- 대인관계 원만하신분(거래처 관리)

- 해외여행에 결석사유가 없는 분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우대사항 : 직무관련 자격증 및 MS Office등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지원방법 및 전형일정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담당자 : 채용담당자/ khy221201@zeniel.co.kr)
서류접수 : 수시접수  (채용시 마감)
1차 면접 : 2024년 5월 中
2차 면접 : 합격자 개별 안내
합격자 발표 : 2024년 6월 中
각 전형 단계 별 합격자 한 개별 통보

기타

연봉 : 경력사항에 따라 협의 (회사내규에 따름)

입사 후 처우 : 급여외 영업활동비/통신비/성과급 별도, 숙소지원

 (경력의 경우 희망연봉 기재)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련법령 및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막대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 작성시에는 반드시 인적사항등을 재확인하셔서 오류가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서에 작성한 내용에 대한 일체의 증빙서류(활동/수상내역, 어학성적등)는 면접시에 별도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하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제출서류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 (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 (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① 담당자 유선접수(담당자 : 채용담당자/042-389-7002)
   ② 접수 후 14일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 처리

문의사항
채용담당자 / 042-389-7002
E-Mail : khy221201@zeniel.co.kr
기업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