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증권사 리셉션(신입/경력) 

사원 채용(을지로입구역 인근)

㈜휴먼브릿지앤코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억원 사원수 25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103 (당산동2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재파견,위생관리,경비,아웃소싱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리셉션 사무지원
( ○명 )

담당업무

- 회의실 준비, 관리 및 정리
- 총무팀 지원(간단한 사무OA 지원)
- 우편물 관리 등
- 전화 응대(내부 회의실 예약 문의)
- 기타 리셉션 업무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주)휴먼브릿지앤코 소속 파견 계약직
  • 근무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26
  • 근무조건 : 주5일 09:00~18:00 (휴게 1시간)
  • 급       여 : 월 250만원(세전)
  •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연차 휴가, 퇴직금(1년 이상 근로 시)


우대사항

  • 연령 및 경력 무관
  • 업무 특성 상 밝은 성격이신 분
  • 1년 이상 근무 가능자
  • 유관업무 경력자 우대
  • 비서과, 서비스과 전공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