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모집분야 | 담당업무 | 우대사항 | CS센터 (고객상담) | - 고객응대 업무(인바운드 상담)
- 민원(클레임) 상담관리
| - 성별,경력 : 무관
- 인/아웃바운드 경험자
-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수자
| CS센터 (쇼핑몰응대) | - 쇼핑몰(종합몰,오픈마켓,소셜)
Q&A 게시판 답변, SCM 관리 - 쇼핑몰 인바운드 응대
| - 성별,경력 : 무관
- 쇼핑몰SCM, 솔루션(샵링커 등) 경험자
-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수자
| 02. 공통요건 - 고졸 이상 졸업자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책임의식과 투지가 강하며 목표의식이 뚜렷한 자
- 긍정적 마인드 소유자
05.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서류접수 : 2024.05.08까지 (채용 시 조기마감)
- 면접전형 :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면접일정은 변동 될 수 있음)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접수
- 문의사항 : 경영지원실 (kim0513@oheim.co.kr)
06. 기타 유의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