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센터 데스크 예약 및 관리 실장님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데스크예약
( ○명 )


[주요업무] 

- 심리상담 및 아동 발달 센터 데스크 실장으로서의 전반적인 센터 운영 담당

- 상담 및 치료 일정 및 예약 관리

- 센터 행정 시스템 및 재정 관리

- 마케팅 및 홍보 지원

- 정부 프로그램 운영 지원


[근무시간]

- 월~토요일 오후 2시-8시 사이 4시간 이상 협의 가능

   (근무 요일  및 시간 상호 논의하여 조정 가능)


[자격요건] 

- 학원 및 병원 데스크 업무 경력 보유자 우대

- 상담 관련 학위 또는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아동 발달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가진 자

- 컴퓨터 프로그램 및 Social Media 사용 가능한 자

- 커뮤니케이션 및 조직력이 뛰어난 자

- 문제 해결 및 리더십 능력을 보유한 자


[우대사항] 

- 심리/아동발달 관련 자격증 보유자

- 학원 및 병원 데스크 업무 분야에서 실무 경력 보유자 


[복리후생] 

- 연봉 및 보너스 협상 가능

- 퇴직금 및 건강 보험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공

- 휴게실 등의 편의 시설 제공

- 전문 교육 및 성장 기회 제공

- 업무와 개인 생활의 균형 유지를 위한 유연한 근무 환경 제공


* 제출한 입사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