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유관 부서 담당자들과 협업하고, 고객 데이터를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 제시 및 지표의 개념화 ○ 통계 프로그램을 활용한 분석 / 타겟팅 / 결과분석 / 리포팅 ○ CRM 고객 관리 및 마케팅 성과 분석
필수경력
○ CRM 업무 또는 Data Analytics 실무경험 경력 3년 이상 ○ 대용량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가설 수립과 검증이 가능하신분 ○ SAS, BI Tool 등 통계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 대용량 데이터 처리 경험(Python, SQL 등)
필요지식 ○ 고객 데이터 추출 및 분석 가능자 ○ 통계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SAS, BI Tool 등) ○ 데이터 분석 업무를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 사용 가능(Python, SQL 등)
우대사항
○ 관련 자격증 보유(SQL, SAS, 정보처리기사, 빅데이터전문가 등) ○ 데이터 분석 관련 자격증 보유 및 전문 교육 수료 ○ 팀/프로젝트 경험 ○ 통계분석, CRM업무 경력을 소지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