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직영 고객센터 인바운드
( 00명 )

담당업무

- 세라젬 전체 제품 AS 접수 및 일반 상담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고객센터 상담 유경험자

성별무관


우대사항

동종업계 경력자 (헬스케어, 가전) 


근무조건

근무기간: 1년이상 / 자체직

근무요일: 월~금 09:00~18:00

  • 급여 : 월 고정급 220만원 + 식대 20만원 + 인센티브
    *교육 기간에도 근무 기간으로 인정되어 월급 지급 (교육: 8일)
    * 매월 1일~ 31일 근무 시, 당월 말일 지급 / 중도 입사 시 일할 계산되어 당월 말일 지급되나 20일 이후 입사 시 익월 지급
  • 정착지원금 : 입사 후 3개월 만근 시(4개월째 급여 받는 날) → 20만원 & 입사 후 6개월 만근 시(7개월째 급여 받는 날)→ 20만원 추가 지급
  •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 하계휴가 (3일), 경조휴가 및 경조금, 명절 선물 연 2회 지급, 생일자 케이크쿠폰 지급


전형절차

전형절차: 서류 > 인성검사 > 면접 > 최종합격 > 채용검진 (회사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최종합격 시 채용검진 및 경력증명서 등 서류제출 필수.


유의사항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korea-in.co.kr으로 발송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