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씨당컴퍼니] 고객 지원 담당자 채용 (CS)

솜씨당은 취미·여가 시장의 본질에 집중함으로써 `새로운 취미여가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2019년 후발주자로 시장에 진입 했지만 솜씨당의 `실행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대 취미?여가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솜씨당과 함께 `새로운 취미문화를` 만들어가실 당원분을 찾습니다!
===================
솜씨당은 “우리는 누군가의 인생을 바꾸는 일을 한다"는 기업 철학 아래, 
전국 스몰비즈니스와 공방을 운영하는 로컬 작가분들과 취미를 원하는 사람들을 손쉽게 연결하고 작가와 수강생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취미문화를 만들어 간다"

솜씨당을 통해 전국 로컬 작가분들은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일상에 에너지와 힐링이 필요한 사용자들은 새로운 희망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 2023년 Series A 브릿지 투자유치
* 2023년 하나은행, 컴투스(컴투버스), LG U+ MOU 체결
* 2023년 한경닷컴 모바일대상 최우수상 시상
* 2023년 관광혁신바우처 선정
* 2022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시상
* 2022년 착한 일자리 최우수상 시상
* 2022년 성장 관광벤처기업 선정
* 2021년 Series A 투자유치
* 2021년 2030 대상 오프라인 클래스 브랜드 인지도 1위
* 2020년 비대면 서비스 "라이브 클래스" 오픈
* 2020년 Pre-Series A 투자 유치
* 2019년 수강생 5만명 돌파, 누적 거래액 20억 돌파!
* 2019년 구글플레이 숨은보석앱 수상
* 2019년 4월 스프링캠프, 매쉬업엔젤스 시드투자 유치
* 2019년 1월 취미여가 플랫폼 정식 런칭
* 2018년 6월 법인설립

===================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1명 )

담당업무

ㆍ작가, 수강생 유선 응대

ㆍ일정 및 환불관리

ㆍ작가 정산 관리


ㆍ문의 채널 관리

ㆍ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ㆍ사방넷

ㆍ카카오톡 채널

ㆍ앱 문의 채널


ㆍ고객 경험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1년↑

ㆍ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고객 경험 개선에 관심이 높은 분

ㆍ꼼꼼하고 책임감이 강한 분

ㆍ전문성을 가지고 성장할 의지가 있는분


우대사항

ㆍ평소 취미에 관심이 많은 분

ㆍ스타트업 경험자

ㆍ플랫폼 이커머스 경험자 


복지

ㆍ3년, 5년, 7년, 10년 골드바 선물

ㆍ프로젝트 및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및 스톡옵션 지급

ㆍ식대 및 간식 지원

ㆍ업무 관련 도서, 세미나, 교육비 지원 및 관련 자격증 취득 시 보너스 지급

ㆍ취미키트(자사플랫폼) 50% 할인

ㆍ생일자 조기 퇴근

ㆍ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ㆍ제주 워케이션 및 제주 아지트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처우협의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