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인더스트리

저희 신영인더스트리는 수전금구 생산업체로 2019년에 설립되어 코로나 위기에도 꾸준한 성장으로 연간 매출 100억원 이상을 달성하고있으며 사원 수 11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또 한번의 성장을 위하여 사무직 직원을 채용하게되었습니다.  일반인에게는 생소한 수전금구라는 제품은 사람들의 일상에서 항상 사용하는 수도꼭지를 말하며 조금의 관심을 가지면 쉽게 배울수있습니다. 성장하는 회사와 함께 하실 성실하신 인재를 모십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사무관리 및 AS 상담 접수 정규직
( 2명 )

담당업무

ㆍA/S접수 처리 및 일반상담

ㆍ영업지원 사무업무 및 일반 사무관리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1~3개월)  

ㆍ중식 제공

ㆍ주 5일 (월~금) 오전 8시 ~ 오후 5시  

ㆍ매 월 연차사용 가능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성별 : 성별부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나이 : 20 ~ 50 세 이하 

ㆍ기본적인 고객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ㆍPC , 인터넷 사용가능자



우대사항

ㆍ기초 엑셀 사용가능자

ㆍ장기 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대면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