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매니저
시니어 시장을 함께 혁신할 동료를 찾습니다.

포페런츠는 여행이라는 수단을 통해 시니어의 외로움을 해결합니다.
Well-Aging, Abundant Life for Seniors

여행이야말로 좋은 사람을 만나 단절되어가는 관계망을 활짝 열어줄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매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저가 위주의 가격 경쟁력만을 바탕으로한 기존 여행 시장에 합류하기에 앞서 여행을 통해 외로움을 해결하고 `포페런츠-고객`, 나아가 `고객-고객`을 연결하는데 집중합니다.

여행을 통해 고객들이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심리적 위안을 얻고, 새로운 것을 배우며 이를 통해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를 만듭니다.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우울해지거나 무기력해지기 가장 쉬운 세대에게 우리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쉬운 접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높은 여행 품질’ 통해 우리나라 인구 절반에 가까운 50+ 시니어 세대의 행복한 삶에 기여합니다.

고령화 문제 해결에 대한 관심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시니어 시장을 함께 혁신할 동료를 찾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ㆍ고객 문의 응대 (전화/카카오톡 등)

ㆍ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CS이슈 관리를 위한 정채 수립 및 업무 가이드 구축
ㆍ고객 경험(CX)개선을 위한 전반적인 지원 업무

ㆍVOC 수집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ㆍ유관 분야에 3년 이상 경력이 있으신 분
ㆍ고객 입장에서 사고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ㆍ자기주도적으로 업무를 추진하고 관리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스타트업 CS/CX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ㆍ시니어 업계 혹은 관광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ㆍ서비스 운영 정책과 응대 가이드를 구축한 경험이 있으신 분

ㆍ신규 서비스 도입부터 운영 안정화까지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직무 & 컬처 인터뷰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일주일 이내 공유드립니다.

자세한 내용 참고 : 
https://buddyforparents.oopy.io/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