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업&판매&아웃바운드 상담 업무 아닙니다. (설계사 시험 NO & FC 업무 아님 !)★ **************************************************************************************
[업무내용] ***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대표번호(☎ 1566-7711) 문의 콜 응대 - [해약 상담] 해약 관련 문의에 고객 대상 "해약 상담" 및 "취소 의사 반려" (인바운드 콜 상담)
** 센타 특징 ** - 보험 관련 신규 영업, 유치, 판매 업무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 가족적인 분위기로 이직율 최저(연간 정규직 퇴사자 3명 이하) - "미납 관리/마케팅 동의/해약 방어/부활 담당" 상담사가 각각 처리하므로 업무가 어렵지 않습니다
[자격내용] - 인바운드 고객센터 또는 금융권 고객센터 상담 경력자만 지원 가능
[근무지] - [메리츠화재 고객센타]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5길 23 보라매옴니타워 9층 ** 2호선 신림역 6번 출구,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2번 출구, 신림선 보라매병원역 인근 **
[근무시간] - [평 일] 09시 ~ 18시
[근무형태] - 메리츠화재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의 정규직
[급여조건] - 기본급(2,260,740원) + 인센티브(최대 180만원) + 정착지원금(1~3개월 만근시 10/10/30만원 3회) + 경력수당
ㅁ [경력수당] 해지 상담 6개월 이상 경력자는 매달 10만원 지급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경조휴가 1 ~ 5일 (경조사비 별도 지급) - 연차 휴가 및 연차수당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 상담원 포상 - 정기 건강검진 - 제휴콘도 회원가 이용 - 간식 제공 등
[채용일정] - [면접일] 6월 7일(금) / 10일(월) 오후 2시 ~ 4시 (대면 면접) - [교육일] 합격 후 평일 7일~10일간(09시 ~ 18시) - [교육비] 1일 X 7만원 (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해 드립니다.)
[지원문의] ㅁ 010-5904-9540 ㅁ jeun@yellon.co.kr (온라인지원 또는 이력서메일접수~ 실시간 연락드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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