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
ㆍ콘텐츠 제작, 플레이용 서비스 개발 - 유저들이 콘텐츠를 생성하고, 편집하고, 다른 유저들과 같이 플레이하기 위해 퍼블리싱하는 과정까지 다양한 부분을 개발합니다. - 제작에 필요한 어셋들을 제공합니다. - 이런 데이터들이 대량의 트래픽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도 문제가 없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ㆍ플레이용 인프라 서비스 개발 - 여러 플레이어가 같이 컨텐츠를 즐기기 위한 월드 서버를 동적으로 스케일링하는 기능을 개발합니다. - 플레이어의 요청에 맞게 서버를 할당하고 필요 없어진 서버를 종료하는 등 전반적인 스케쥴링을 합니다. - 이러한 과정이 성능, 비용적인 측면에서 효율적이도록 다양한 알고리즘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ㆍ월드 크리에이터가 월드 제작에서 사용할 콘텐츠용 서비스 개발 - 서비스 개발에 필수라고 할 수 있는 DB 서비스, 로그 서비스 들을 크리에이터가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 제공합니다. - 게임 개발이라면 익숙한 `우편 시스템` 같은 부분들도 별도의 서비스로 제작 해서 다양한 월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으로 제공이 필요합니다. ㆍ미들웨어 개발 - 플랫폼 개발에 필요한 메시지큐와 유사한 서비스나, 이벤트를 처리하기 위한 서비스 등 다양한 미들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ㆍ글로벌 서비스 준비 - 위에서 언급한 것들을 글로벌 서비스에서도 잘 동작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ㆍ서비스 운영 - 위에서 언급한 서비스들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업무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원자격
ㆍC#, Java, Python 등을 활용해서 API 서비스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ㆍ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멀티 스레드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으신 분 ㆍNoSQL(MongoDB, DynamoDB 등)에 대한 이해가 깊은 분
우대사항
ㆍC#, ASP.Net Core 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분 ㆍ마이크로 서비스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ㆍ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 깊이 이해하시고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ㆍKubernetes에 대한 이해가 깊고, 이를 활용하여 서비스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