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사파리의 “아모트래블” 은 100개가 넘는 글로벌 도시를 여행했던 두 사람이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아프리카와 인도 대자연에서 받은 감동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2019년 시작한 서비스 입니다.  아모트래블은 특별한 마케팅 없이 작년 500건 이상의 여행 계약을 달성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작년에는 직전년도 대비 거래액 기준 300% 성장하며 시드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시드투자를 바탕으로 여행예약 서비스를 정식 런칭하고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더 폭발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운영매니저
( O명 )

주요업무
- 고객 확보를 위한 CS 및 여행관련 상담
- 고객 여행일정 조율 및 현황체크
- 주요 채널 (전화, 이메일, 채널톡 등) 유입 고객 질문 답변 및 이슈해결
- 국내 외 파트너사 요청업무 대응
- CX 운영 프로세스 수립

자격요건
- 고객과의 대화에서 문제의 핵심을 찾고 해결하는 과정이 즐거운 분
- 꼼꼼함과 정확함을 기반으로 운영 프로세스를 치밀하게 관리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팀원들과의 원만한 업무 협업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유관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 숙박, 항공 업계에서 고객 상담 경험을 보유한 분

혜택 및 복지
- 사유서가 필요없는 연차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 1회 재택 근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대표님부터 자율과 책임의 수평적 문화를 실천합니다
- 아모트래블의 해외 진출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커피챗 >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