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CLCC영업팀  사무직 채용

모집부문
채용부문CLCC영업팀
업무내용

-상담원 협의서 및 KMS 등록 및 관리

-운영 업무 지원

:복지카드 신청서 처리(서면신청서 이관진행 및 신청 관련 문의 민원처리)

:복지포인트 적립 회수 및 문의 처리

 :복지 제휴사 담당자 문의 처리

우대요건

학력 : 초대졸

기본자격 : 유관부서/협력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긍정적인 마인드

우대사항 : 동종 업무 경험자

기타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남성인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근무조건
근무조건
현대카드 자체 계약직 1년 + 1년, 업무평가에 따라 최대 2년
연봉 31,227,800원

경영성과급 지급(경영 상황에 따라 지급 여부 및 지급액 변동 가능),
업계 최고의 경영성과급 지급!!
근무지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 현대카드 본사 1관
근무시간

오전 08:30 ~ 오후 18:30

(월간 표준근무시간 범위 내 직원 자율 결정) 

복리후생

4대보험 의무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정기휴가, 연차휴가(미소진 시 수당지급), 보건휴가

정기건강검진, 의료비 지원

퇴직금 별도 지급

각종 경조사 관련 경조금, 경조휴가

명절선물

휴가철 전국 휴양소 운영

연간 / 분기별 워크샵 및 사내행사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
서류마감일

2024년 04월 08일 (월) 오전 10시

면접예정일 2024년 04월 09일 (화) 예정
온라인 간편지원 및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접수
* 지원 시 이메일 제목에 지원분야를 필히 기재 바랍니다.
[예: 현대카드 OOO팀_홍길동]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제이앤비컨설팅 송설희
연락처02-2098-1023
이메일sulhee@ijn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