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가 직접 쓴 공고] 쇼핑몰 관련 업무하실 정규직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지원자 분들과 처음 만나는 공간인 채용 공고 페이지는 인사담당자가 아닌, 회사의 대표가 직접 작성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우선 회사에 대해서 잘 모르실테니, 간단하게 소개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회사는 처음에는 300만원의 자본금으로 사무실도 없이 시작한 작은 회사였습니다. 약 1년이 지난 지금, 연매출 20억을 바라보는 회사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인 것은 확실하지만, 유명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이 `유명함`인 분께는 적합한 회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람간의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며 성장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글을 조금 더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어쩌면 이 공고 페이지가 지원자님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회사에 오면 

1) 소규모의 인원으로서 사람간의 스트레스를 적게 받습니다. 
2) 역량을 향상시키며 성장할 수 있습니다. 
3) 스타트업인데 안정성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야근 X)

이외에도 여러 장점들이 있지만, 저희가 생각하는 가장 큰 이점은

"스타트업의 장점과 회사의 안정성까지 보유한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스타트업은,

성장 가능성은 높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뜬구름 잡는 사업을 한다던가, 불안정한 자본력 등 검증되지 않은 노하우를 가진 회사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업무의 강도가 매우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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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로,

이미 큰 성장을 이룬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회사의 안정성은 보장될 수 있을지 몰라도, 개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기업 구조상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 두 가지의 장점인 `성장`과 `안정성` 둘 다 갖고 있습니다. 

회사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이윤창출입니다. 저희는 돈 버는 사업을 하지, 뜬구름 잡는 사업을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업무의 강도가 너무 높아 스트레스 받을 정도는 더욱 아닙니다. (야근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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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업무를 맡으실 지 간단하게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업은 이커머스 온라인 쇼핑몰이고, 앞으로 광고 대행사를 운영할 계획이 있습니다.

업무를 분담하기 위해서 직원분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쇼핑몰 관리 (발주, cs 기타등등)
2) 광고 소재 제작
3) 신규 시장 아이템 신상품 소싱 및 아이디어 제안

말 그대로 9~18시까지 이커머스 관련된 업무를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지원해주시는 분들께서 어떤 역량을 갖고 계신지 모르기에, 조금 더 구체적으로 역량을 적어주시는 분, 진심으로 일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 한해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디자인, 영상편집, 글쓰기, 영업경험 등 이커머스에 필요한 역량이 있을 경우 가산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펙? 안봅니다. 나이? 안봅니다. 성실하신 분, 책임감이 있는 분 위주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대충 지원해봐야지’, ‘한번 넣어나보자’ 등 불성실한 태도로 지원하시는 분들은 애초에 연락드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서로 시간낭비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순수히 제가 구성하고 있는 시스템 내에서 업무의 책임을 함께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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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글을 읽어주셨다면 아마도 저희 회사에 조금 관심이 있으신 분일 것 같습니다. 만약 같이 하신다면 한 분 한 분 존중하며 일처리를 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원해 주시는 한 분 한 분이 정말 소중합니다. 보내주신 서류는 신중하고 또 신중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머지 나누지 못한 이야기는 인터뷰를 통해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

포지션 및 자격요건

쇼핑몰 운영 기획
( 3명 )

담당업무

ㆍ상기 내용 참고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상기 내용 참고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